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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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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2 됐고걍벗을래 12.01.03 18:16 답글 신고
    528!!
  • 레벨 대령 1 두기들 12.01.03 18:16 답글 신고
    가솔린의 정숙성을 포기못하시면 528..아님 520이지요
    2만킬로정도면 그렇게까지 유류비 차이가 많지는 않으실듯한데요
  • 레벨 소장 중대장님 12.01.03 18:16 답글 신고
    마지막 실키식스 오너가 되셨네요. ㅠㅠ
  • 레벨 대령 1 두기들 12.01.03 18:18 답글 신고
    그런가요..ㅎㅎ
  • 레벨 소장 중대장님 12.01.03 18:16 답글 신고
    가솔린으로 가시면 지금보다 키로수가 줄꺼고
    디젤로 가시면 지금보타 키로수가 늘겁니다.
    그럼 갭은 줄어듭니다.
    년 2만키로라면 저같으면 가솔린으로...
  • 레벨 소위 1 자유로운Soul 12.01.03 18:20 답글 신고
    180마력으로 중형차 좀 딸리지 않나여 요즘 중형차 왠만하면 300마력 넘어가는데..
    535 m37..g37만해도 소형인데 330마력인가
  • 레벨 중위 3 미친년단속반 12.01.03 18:20 답글 신고
    저라묜520d
  • 레벨 병장 희진만사랑 12.01.03 18:21 답글 신고
    아 의견이 다들 분분 하네요..528 520d 으아 ㅜㅜㅜㅜㅜ
  • 레벨 소장 ABT 12.01.03 18:22 답글 신고
    주행거리 많지 않으시면 528~
  • 레벨 중사 3 하지만시간은추억속에너를 12.01.03 18:22 답글 신고
    535i
  • 레벨 대령 1 두기들 12.01.03 18:22 답글 신고
    ㅎㅎ
  • 레벨 원사 1 싸이드 12.01.03 18:23 답글 신고
    제가 사는 차가 아니라서 모르겠네요.

    희진만사랑님께서 사는차를 저희한테 골라달라고 하시니;;

    뭐라 드릴말씀이 없네요;;

    사실 그정도 기름값걱정이시면;; 다른차 알아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 레벨 대령 3 책가방 12.01.03 18:23 답글 신고
    528
  • 레벨 상병 타이타닉 12.01.03 18:24 답글 신고
    별고민없이 528
  • 레벨 병장 희진만사랑 12.01.03 18:25 답글 신고
    아니에요 기름값걱정보단

    수입차 타는데 무슨 기름값이야?..일케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현실적으로 신경이 쓰입니다...

    저도 한달 고민고민 하고 이렇게 힘들게 글 올린거에요 ㅜㅜ

    머리 아프네요 ㅎ
  • 레벨 원사 1 배기량이깡패 12.01.03 18:26 답글 신고
    당연히 528이죠...^^

    저는 1년에 4 - 5만정도 타기때문에 520d를 선택했습니다.
    내일 출고 됩니다. (11년형) 첫 수입차라서 몹시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 레벨 일병 분당C63AMG 12.01.03 18:28 답글 신고
    저라면 조용한 528을 선택합니다.

    어자피 달릴것 아니면 조용히 타는 차가 좋지 않을까요?
  • 레벨 중사 3 panswer 12.01.03 18:37 답글 신고
    들은거지만 이번 528이 조용하진않다하더군요...



    그래도 디젤보단 조용하겟죠?..ㅡㅡ



    저라면 528
  • 레벨 대위 1 롤리펍 12.01.03 18:50 답글 신고
    528도 4기통이라 별로 많은차이로 조용할거도없죠


    디젤 폭발할때까지 한박자 늦게 꿈뜨는거랑


    터보터질때까지 굼뜨는거도 뭐 둘다 비슷할꺼고





    제 주장은 둘다 4기통이라 소음도 별차이없을거같고요


    6기통이라면 모를까요 물론 d 가 좀더 시끄럽겠죠 하지만 528도 4기통이라 말씀드리는거구요


    별차이없을거같고





    연비는 d승




  • 레벨 대위 1 롤리펍 12.01.03 18:51 답글 신고
    성능은 토크가 d 가 더빠르군요 즉 시내주행에있어서는토크의 d앞서고


    528은 마력이 앞서군요 그러니 시내주행 많이 하시는분이라면d를 선택하시는게 좋을거같고 연비또한좋으니까요 고속주행을 선호하시는분이라면 마력이 좋은 528을 선택하시는게 좋을거같네요


    소음부분은 크게 신경쓰지않았으면 합니다

    4=4 기통이니깐요
  • 레벨 대위 1 롤리펍 12.01.03 18:53 답글 신고
    참고로 제차가 e350쿱이구요 제친구차가 11년형 520d입니다
    부울에서 같이 달려봤거든요
    잘 알달립니다 물론 근소한차로 고속에서는 350이 추월합니다만
    초반에는 같이 달릴정도로 토크또한 상당합니다
  • 레벨 병장 희진만사랑 12.01.03 18:58 답글 신고
    아 그래서 더 고민입니다..

    솔찍히 남들 시선도 시선입니다

    뭐 제가 것멋만 들어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프리미엄 세단에서 탈탈탈 소리나는것도 어케 보면 ㅎㅎ ㅜㅜ

    근데 또 연비및 토크빨을 포기 못한다는거죠..

    그런다고 휠 18인치및 정숙성 을 포기한다는것도

    ㅎㅎㅎ


    힘듭니다 ㅋㅋ
  • 레벨 대위 1 롤리펍 12.01.03 19:00 답글 신고
    휠이야 바꾸시면 되는거구요 나중에 풀리면요
    그리고 아무리 탈탈탈 소리난다고해도 우습게 생각할 사람이있나요
    비엠 윗급타시면 모르겠지만 요즘 디젤차들이 얼마나 많은데
    디젤탄다고 누가 우습게 보나요 가격차이도 얼마나지도않는데요
  • 레벨 대위 1 롤리펍 12.01.03 19:05 답글 신고
    제생각은 6기통에 뭐 2500씨씨트윈터보 정도 올린 528이라면 고려하겠습니다만
    그냥 520디로 가겠습니다
    제가 벤츠 매니아라서 이350쿱이랑 이200 cgi 그러니 쩜팔 터보 센단을 한대더
    운영중이거든요 그걸로 비교하자면 200터보지만 이 300이랑 나가는건 비슷하게 나가는거같네요 터보라 터보렉이라고하나요? 터보 터질때 차가 움찔움찔하는 그런느낌
    부드러움은 없어요 고유가시대에 연비를 포기할만큼의 장점이 없어 차라리 22 cdi를 살껄하는 후회로 말씀드립니다
  • 레벨 병장 희진만사랑 12.01.03 19:06 답글 신고
    롤리펍님은 디젤 추천 하시는거군요

    후..2월..그것도 기약도 없고..아시겠지만 아직 11년식이 끝난상태가 아녀서

    12년식을 풀지 않네요..11년식은 옵션도 빠지고..연비도 1정도 아래고..

    금액은 70차이밖에 안나는데 ㅎㅎ

    지금 바로 12녀식 520d가 있음 구매 합니다만..

    기약이 없어서 것또한 고민입니다..


    스트레스가 아주 그냥 ㅜㅜ
  • 레벨 대위 1 롤리펍 12.01.03 19:08 답글 신고
    528의 토크35 250마력.. 연비를 포기할만큼의 사실
    성능또한 그렇게 뛰어난것도아닌거같네요
    요즘나오는차중에 왠만하면 수입차들 250마력은 가뿐히넘기고
    토크도 그냥 저정도는 다 달리지않나요
    어짜피 저정도면 쏘나타 터보한테 따일껄요
    뛰어난성능또한 아니므로 연비로 사세요 528어중짠네요
  • 레벨 대위 1 롤리펍 12.01.03 19:09 답글 신고
    친구가 연비하나는끝장이라더군요
    그리고 좀타다가 이씨유 같은거 한번하면 게임끝이죠 뭐 ^^
  • 레벨 소장 373560 12.01.03 19:11 답글 신고
    528이..고급유라.. 그것또한 걸려서 걱정.

    걍 아무 기름이나 쳐묵쳐묵 해주면 528로 주저없이 가겠는데요...

    그 문제땜에 520d로.

    어차피 요즘 달릴차라면 최소 300마력은 넘어줘야 달리는갑다해서
    그 부분은 포기구요.
  • 레벨 소령 1 Eldrhffk 12.01.03 19:18 답글 신고
    정숙성의 차이가 가장 큼.......!!
  • 레벨 병장 gs4200 12.01.03 19:48 답글 신고
    535,m37,g37 차량이 소형이라...
  • 레벨 중사 1 withNF 12.01.03 20:35 답글 신고
    520D는 시내 고속 모두 만족스러웠지만 좀 아껴타기로 하고^^* 6기통 휘발유 528추천

    신형4기통 528은 시승못해봐서 비교가 어려우나
    소텁 기준(소음없고 가속력 좋고)으로 일단 528추천
  • 레벨 원사 2 AllNewCTS 12.01.03 20:37 답글 신고
    520D에 M팩 끝.. 솔직히 6기통이면 휘발류차 추천하겠는데.. 솔직히 두차량다 속도좀 즐길 차량들은 아니니까요 ^^ 요즘은 520d가 대세죠 연비부럽부럽 ㅠ
  • 레벨 대위 3 Euphemism 12.01.03 21:06 답글 신고
    na 528i도 솔직히 정차시 잔진동은 있더군요. 520d가 더 심할뿐이지..

    근데 이번 528i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근데 주행거리가 2만키로 이하라면
    그냥 528i로 하심이 어떨까 싶네요.
  • 레벨 상병 swapping 12.01.04 08:46 답글 신고
    2012 520 에 스탑엔고가 있죠 따라서 정차시에 달달 거리는 소리도 없습니다. 달릴때는 528이랑 구별이 안될정도로 정숙합니다. 엔진 필링음도 상당히 괜찮고요. 저속 토크빨이 좋아서 시내주행시에 520이 더 편하기도 합니다. 물론 터보레그가 좀 있어 답답할때도 있지요. 위에 분이 소텁과 비교를 하였는데 제가 장담하건데 신형 528이 소텝보다 빠를 겁니다. 괜히 BMW 퍼포먼스가 아니죠.
  • 레벨 상병 swapping 12.01.04 08:49 답글 신고
    그렇다고 520D의 달리기 성능도 젬병은 아닙니다. 2000cc 디젤차량 치고는 상당한 편입니다. 전전 차량인 베라크루즈와 비교를 해도 베라나 모하비보다 빠릅니다. 특히 신기한건 디젤차량인데도 고속빨이 좋습니다. 이건 미션의 영향인듯 한데 고속 베틀을 가끔하면 3000cc가솔린 차량들 이상의 퍼포먼스를 보입니다. 결론은 520d죠 많이 팔리는 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6천 짜리 차를 사는 사람들이 아무 이유없이 살리가 없죠 베스트셀러카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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