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외곽순환고속도로 구리ic 부근에서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이런경우 과실비율이 어떻게 될까요?
저희 현출요원 말로는...합류구간이라 정상적인 차선으로 보기는 어렵다.
그러나 엄연한 차선변경 중 접촉한 사고라 저쪽 과실이 크긴 하는데 이쪽 과실도 없진 않을것 같다.
라고 하는데...
합류차선에서 옆옆 차선 차량 신경쓸 겨를도 없을뿐더러
옆차선에서 갑자기 들이미는 바람에...사이드미러로 설마설마 하는데 밀어버리더라구요..
앞으로 치고 갈수도. 급정차 할수도 차선변경 할 틈도 없었습니다.
차상태는 뒷문짝,뒷문짝아래사이드,휠,뒷휀다 스크레치 났습니다.
현재 장기렌트로 차량타고 있는데 이번에 식구가 늘어서 위약금 내고 차반납하고 큰차로 바꾸려고
했는데...판금,도색 하면 반납시 위약금 무는 금액이 올라가나요?
이렇게 되면 보상은 어떻게 되나요?
안 다쳤으면 대인 빼는 조건으로 100:0 생각해보시길..
이건 0-20% 정도로 과실 고무줄이지 싶네요.
오늘은 댓글에 욕 안달았네?
아이디 바꿨으니깐 차카게 살아라ㅋ
너도 말 섞는 것 자체가 피곤한 위인으로 남겠구만.. 반응해줄 때가 그나마 인간 취급해줄 때야.. ㅋㅋ
마지막이 될 것 같네.. 이젠 런던경찰인지 짭새인지 모를 부질없는 전기신호는 그냥 인간이 쓴 의사소통수단으로서의 언어 취급 스톱이다..
그리고.. 아이디를 바꾸다니 그건 무슨 개뼉다귀같은 소리냐? 보배질 이래 아이디 변경을 한 적이 없구만??
또 한 내 차로 직진차량이라 하더라도 전방주시를 철저히 하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하게 운전하여야 할 책임이 있는 사고로 차로변경 기본과실 3:7중 상대차량 방향지시등없이 급차로벼경한 과실 10%을 수정하면 2:8 과실 사고로 판단되어질것으로 보입니다 큰 사고 아님에 감사하며 잘 마무리 되시길 바랍니다
보배에서도 님글을 보네요..
항상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9대1이 유력
합류구간이라 뭐라뭐라하는건 개소리..
님은 이미 정상주행임..
과실 잡힌다고 해도 8:2이상 안 잡힐 듯 하네요.
구리톨이면 그 1234 하이패스 56일반 789하이패스던가 이런 구조일텐데
저기서 나온거면 3~4하이패스 이후 2~3차로 진입이나
일반 톨 지난 이후 합류인데,
유도선 잘 되어있는 거 놔두고 지금 차선변경한걸로 보입니다.
해당 차량 과실이 훨씬 크게 잡혀야 정상일듯하네요.
설마 들어오겠냐 생각하는 것보다 낌새가 보일 때 미리 경고해 주는게 사고를 예방합니다..
방어운전이 아쉽지만, 어쨋든 상대운전자 운전 뭐같이 하네요;;;
블박으로 보니 한적해보이지 주말에 구리톨게이트 엄청 복잡한곳인데...저기서 급정거라도 했어야 하나요..?
영상으로보면 34초경이 급정거를 했어야 하는 타이밍인데..그랬으면 아마 후방추돌 사고 났지 않을까 싶습니다.
블박으로 봐도 34초에 차량보이고 36초에 사고납니다..
그래서 여차하면 클랙션에 손 올리고 항상 주의하면서 갑니다.
8:2 ~ 10:0 나올거 같은데...좀 안타깝네요.
초보딱지 좀 붙이고 다니지!
좋게좋게 마무리 하시길...
대인있고 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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