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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67376
아니 06년 소나타엔 더블 위스본이 들어 가고 멀티 링크랑..
ㅡㅡ07년식 그랜져 TG엔 멕퍼슨이 들어 갓네요;;; 음;;;;
소나타 위상이 죽이나 봐요;;; 그당시 잘 만들엇네요 ㅎㅎ
요즘 차량 더블 위스본 들어 갈라면 제네시스급은 되야 하더라구요 ㅎㅎ 아쉽 ㅎㅎ
그냥 횽기가 미친척 하고 만든 것 같은데 다른데서 ㅎ 원가 절감을 햇을수도 잇게지만요 ㅎㅎ
삼송 차는 유럽형이라 그런지 중형차도 토션빔 쓰네요.... 쩝..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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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엠은 요즘 나오는건 중형이든 간에 다 토션빔 써서;;; 별루라는;;;; ㅎ 음;;; 너무 하던데 ㅎㅎ
실패한 아슬란도 맥퍼슨 썻던데 ㅎ
맥퍼슨이 나쁜건 아니지만... ^^ㅎ 고급차엔 맥퍼슨보단 위시본이 들어 갑니다.. ㅎㅎ
^^ㅎ
중형엔 멕퍼슨에 멀티링크
대형엔 맥퍼슨 멀티링크
특대형 좋은거 더블위시본 내지 좋은거 그담 멀티링크 스프링..
http://blog.naver.com/ldjrotc?Redirect=Log&logNo=220597941259 보세요
멀티링크타입이랑은 넘사벽이죠 ^^ㅎ 기술의 혁신은 이루어 졌으나...
그래도 태생은 토션빔이 기초 이니... ^^ㅎ 중형차엔 어울리진 않는것이죠 ㅎㅎ
어쩌면 우리나라에 더 멀티링크가 좋을지 모르겟네요... 우리 감성이 약간 부드러움 좋아 하니깐여 ㅎㅎ
그저 차값은 아니고 중형은 중형에 맞는 서비스를... 대형은 대형 위주의 서비스를 받는것이라 보면 되는거죠 ㅎ
중형에 토션끼면 17인치 타이어 달걸.. 14인치 단거라 같은거죠 ㅎㅎ
확실히 더블 위시본이 한계가 훨씬 높습니다.
거기에서 오는 여유로움은 강변만 나가서 달려도 바로 알수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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