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차 후 출발 도중 사고가 났습니다. 정차 후 출발이니 뭐 과실 비율이 높은 건 알고 있구요.
궁금 한건 처음 접촉 사고 후 받힌 차량이 다시 앞으로 전진 하면서 차량 옆부분이 패여 들어가 버려 피해가 더 커졌네요.
이런 경우 과실 비율에 영향이 있나요? 문짝 한판을 움직이는 바람에 두판 해먹은거 같네요.
영상 보시면 접촉 사고 후 앞 차량이 움직여 본 차량도 흔들림이 발생 합니다.
정차 후 출발 도중 사고가 났습니다. 정차 후 출발이니 뭐 과실 비율이 높은 건 알고 있구요.
궁금 한건 처음 접촉 사고 후 받힌 차량이 다시 앞으로 전진 하면서 차량 옆부분이 패여 들어가 버려 피해가 더 커졌네요.
이런 경우 과실 비율에 영향이 있나요? 문짝 한판을 움직이는 바람에 두판 해먹은거 같네요.
영상 보시면 접촉 사고 후 앞 차량이 움직여 본 차량도 흔들림이 발생 합니다.
에휴... 별 상관없을듯 합니다요...
상대방 렌트에 공업사 바로 들어간다고 하네요..; 해줘야죠..
승합차가 뒤에서 기다리지 않고 블박 좌측 차선에서 우회전을 한거 같은데...직진차선 우회전 같은데요...물론 저 도로 상황은 잘 모르겠지만..
가해자로 100을 받아야한다고 생각은 되지만...위에 상황이면 100이 아니게 나올수 있을거로 생각되는데요...
그럼 직진차선에서 우회전 하지.........어떻게 우회전해요?
정차한차량이 몇십년을 정차할지도 모르는데 마냥 뒤에서 기다려야 해요?????????
앞차 과실없어요..........
나만 편하자는 생각 고치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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