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식이 사고 관련해서 매번 부딪히는 순간 영상만 올라와서
부딪힌 이후 6m 밀어버린건 글로만 접하고 영상으론 안본거 같아서 사진과 링크를 올립니다.
민식이법 관련 쟁점 중에 30이하로 가서 툭 부딪힌건데 죽었다. 운전자가 불쌍하다 그러는데 저게 ;; 툭 부딪힌건가요 그냥 갔다 밀어버렸는데. 속도30이하에서 차량이 저렇게 브레이크 안잡고 반응 못해서 밀어버린거면 아예 눈감고 운전한거 같은데
전방 주시해도 저건 피하기 힘들다. 운전자 과실이 0이다라고 하는데 저 사건에서 사망에 관해서 운전자 과실이 없어보이나요?
교통사고 관련 유튜버 영상 몇개를 찾아봐도. 거의 다 민식이 사고 영상을 보니 사고 직전 부딪힌 직후 영상만 가지고
자극적으로 보여주고. 밀어버린 부분을 안 다루거나 브레이크 안 밟은건 꿀리는지 99프로 안다루더군요.
보배 분들에게 질문드리고 싶은게 두개 입니다.
1. 저 영상을 보면 브레이크 안 밟고 그냥 밀어버렸는데 민식이가 운나쁘게 죽었고 운전자도 운 나쁜 피해자로 보이는지?
2. 민식이법 관련해서 악법이라는데 그 비판의 핵심을 보면 과도한 형벌 보다, 기존에 있었던 보행자와 운전자의 과실 비율 비판이 거의 99프로던데 이건 민식이법이랑은 별개로 운전자 보행자 과실 관련 문제로 보는게 맞지 않나요?
영상보고 친구랑 휴대폰으로 찍으면서 실험도 해봤습니다
23km면 굴러가는 타이어 글자도 읽을수 있어요
속도측정이 잘못됨
주의 운전이 방심하지말고 주의하고 있다 순간 제동 하란 소리임
일반인 0.2초면 섬
그 전방주시의무라는 애매한 부분에 대한 비판은 민식이법이 있기 이전인데 왜 민식이법을 욕하는지 모르겠네요.
사고시 정작 11항은 드물고
현실은 1항 6항으로 다 사고침
저 사고도 6항 위반
장난하나 뇌피셜로운전하냐? 운전하는사람들이 바로선다는데 왜 혼자 헛소리여 차는있냐
그리고 2톤짜리차는 브레이크 바로밟아도 브레이크등이 2초있다가 들어오게 설계가되있냐?
쌈빡하네 그리고 세단보다 코란도높이정도되는차가 시야각이 훨씬좋아서 더 잘보여 뭘좀 알고얘기해 그리고 너 차있으면 지금나가서 해보라고 30킬로에서 브레이크 강하게 밟아봐 어떻게되나 그자리에서 바로서 뭔 퀵보드인줄아나 차가
저상황이 너의 일이될수도있다는걸명심해라 기계는 멈출수있어도 사람은 못멈출수있다
우선 차를 타고있는 우리가 아이들을 신경쓰고 보호해야하는데 저런새끼들 폰 쳐만지면서 딴생각하다 사고낼넘들이죠 개논리인 새끼들 스쿨존 횡단보도 같은곳에서 사고내고 ‘내가 피해자 입니다.’ 이럴새끼들이라 절대적으로 강화해서 아이들 보호해야함
브레이크에 불들어와야지.
요즘은 주행시험에 돌발없냐?
클러치밟던 시절에도 바로 섰다
바로 선다는 애들 공주거리 개념 이해못하거나 인정안함
- 횡단보도 앞 일시정지 규정 미준수는 사실
- 아이가 차로 뛰어든 상황은 보지 못한 것 같고, 아이가 충돌한 사실을 추후 인지하여 늦게 브레이크 밟은 것으로 보임
2. 아이
- 영상상으로는 횡단보도 좌측->우측으로 한 달음에 가려고 한 것은 아닌 것 같음
- 블박에 보이는 정차된 차 뒤에서 불쑥 튀어 나온 것으로 보임
이 영상을 보고 갑작스런 아이의 출현을 예측할 수 없었다고 항변할 지 모르겠으나, 횡단보도 앞 일시정지를 지키지 않아, 그것도 학교앞 서행도로 구간, 난 사고이므로 운전자의 과실이 굉장히 크다고 할 수 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