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장길이나 눈이많은곳에 바퀴가바졌을때 탈출법(
견인출동 부르기전 간단히? 나올수탈출할수있을까요?
저같은경우엔 재난구조협회활동으로 항상차량에
언제든누구든 위험으로부터 구조구난키(?)위해
수경 핀(오리발) 경광등 산악용로프.비너.삽.공구함 등을 차량에비치하고다니며
실제다수의 현장구조경험이있습니다
님들도(빈페트병과 일반로프 만차량에비치하여도 익수자구조가능할것입니다
각설하고
일단차량이전륜인지후륜인지를 알아야하며
구동축에 체결하여야합니다 오늘은두가지먼저--
밧줄이나 고무벨트로 수렁에서 탈출법
원 -쓰리축 화물트럭 가지고다닐때 터득한것이며
많이들아시리라 사려됨
여기에쓰인로프가없을시 새끼줄 고무바 전기줄 의류등으로도 가능합니다(단)체결채의수명은 차량가속력에반하며 최초탈출시 2단또는3단출발등으로 천천히가속하여 체결한로프가 바닥면에 상당의 마찰력를
생기게하여야합니다
험로를 탈출하면 바로탈거하여야하며
요철현상과휀다손상등를 방지하시길바랍니다(실제 체인보다 차량손상은 거의없슴)
게시자는 단한번도체인를사본적이없으며 보험써비스받은적없네요
(물론4륜구동차면좋겠지만 4륜은빠졌을때더욱대책없지만 이방법이유용할것입니다(빠져있는바퀴에 꼭 채결하세요)
다음은 후륜1톤2.5톤 5톤등뒤축이빠졌을때탈출법 올릴께요
아시는분들은 - pass-
일반인이 따라하기는 힘들지만,,,급하면,,,,다 하게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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