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탄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83303&rtn=%2Fmycommunity%3Fcid%3Db3BocXNvcGhxbW9waHF0b3BocWFvcGhxZG9waHFmb3Boc2w%253D
-----------------------------------------------------------------------------------------------------------
2탄입니다.
야간근무하랴 낮엔 훈련하랴 정신없는데..차문제로 너무나도 힘들고 지친상태입니다.
보배드림 올시간도 거의없네요..
제가 현재 진행한 상황은 한x모터스 사장님에게 메일을 보냈고 연락 꼭 부탁드린다고 독일 아우디본사에도 메일을 보냈고
한x모터스에선 답장이 안왔고(수신확인) 독일 아우디본사에선 알아보고 연락하겠다는 답장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한문철 변호사님과 상담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우선 기자님 만나기전에 마지막으로 좋게 이야기하려고 원주 한x모터스 본부장님과 연락을 하려했으나
전화번호조차 받지 못하고.. 아우디 코리아 와 원주 한x서모터스에선 더이상 연락조차 하기 힘든상황에 직면했고
결국 한x모터스 사장님과도 연락하여 비서실에 연락처를 남기고 꼭 연락을 부탁드렸으나 연락이 오지않았습니다.
어제 결국 서울로 올라가 한국경x티비 기자님, 동x닷컴 기자님과 연락이 되어 인터뷰 및 기사작성을 하였습니다.
다음기사 : http://auto.daum.net/review/newsview.daum?newsid=MD20160413141755065
네이버: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20&aid=0002963900
원본출처는 동x닷컴 자동차 뉴스란 가시면 있습니다.
인터뷰를 하러 서울에 올라가는길에 저와 같은 상황이신분 태x모터스에서 구입하신분은
합의 및 수리를 약속했다고 이야기를 해주시더군요..태x모터스에서는 제 글을 보고 심하다고 그랬다면서..
자기고객에겐 그래도 도의적인 책임을 지고 그렇게 나왔다는데..솔직히 부러웠습니다..
저는 그때까지 연락처를 남겨도..연락처를 알려달라해도 전혀 연락도 안되었습니다.
아우디코리아 고객센터는 딜러사랑만 이야기하라하고 자기들은 고객요청을 전달했으니
그만 요청하라는 식이었고 딜러사에선 연락이 오지않았습니다. 아우디코리아에선 딜러사에서 아무것도 해줄수 없다고 했으면
그게 끝이란식으로 말하고 자기들은 딜러사들이 그렇게 결정했으면 그걸로 끝이고 자기들이 어떻게 할수있다는 부분이 없다했습니다.
소개시켜준형은 저에게 너무 미안해하고 이런일이 생긴걸 그래서 딜러 및 지점장과 저를 중재를 많이해줬고어제 내려오는길에 원주 한x모터스에 들려서 지점장님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래도 지점장님은 좋게 이야기 들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본부장님과 협의하겠다고 하셨는데..어찌되었던 전 진행하던건 진행한다고 말씀드렸고..그대로 하려합니다.
이렇게 온상황이 서로 안타깝다고 느꼈습니다. 참 말한마디에 사람이 금방 풀릴수도 있는문제인데..
말한마디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어찌되었던 현재까지 진행상황은 이렇고 금요일엔 한문철 변호사님과 상담하여 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선거날인데 다들 투표잘하셨을테고 휴일 마무리 잘하십시오..^^
아마도 긍정적인 조언이 가능 하리라 예상은 해봅니다~ ^^
저희가 해주는 말하고는 많이 다를겁니다.
금요일에 뵙겠습니다~ ^^
민원을 넣어야 아우디가 말이 나긋해집니다.민원안넣고 말로만 흥분해서 싸우려고 들면 고소한다고
겁줍니다.
아우디는 감성인가요?
헙!제가 넘 심했나요?
글도 흉기는 연식 할인이라도 해주는데..ㅎ
헌데 녹 발생보다 괘씸한건 재고 차량을 수입된지 몇 개월 밖에 안됐다고 속이고 판매한 부분 이라면...판매 딜러에 문제가 있네요
기운내시고 변호사님과 말씀을 잘해서 잘 해결 됬으면 좋겠습니다...^^
장기재고인차가 싫으니 환불을 원하시는건지 정확히 어떤조취가 취해졌으면 하는건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