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게시판 지키지 않은점 정말 죄송합니다.
혹여 이점에 대해 불편하시다면 너무 노여워 마시고, 댓글 남겨 주시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일전에 블박영상 게시물을 올린적이 있었는데, 거기 댓글 달아주신분 중 시원하게 욕해주신분이 계셨는데, 신기하게도 그분 댓글 하나 보고 흥분되던 마음이 착 가라앉고, 화가 스르륵 풀렸던 기억이 나서...여기에다 하소연 해 봅니다.
자동차는 아니고 휴대폰 뽑기 실패한것 같아서 우울하네요.
자동차나 이 물건이나 내돈주고 사는 물건인데, 뽑기 잘해야 한다는 현실이 답답합니다.
서비스센터 엔지니어는 불량(자로로 줄이 생긴부분)이 보인다고 하는데, 팀장님은 안보인다고 하셔서 그냥 사용해야 된다네요.
그리고 도장 불량은 14일 이내 교품대상 아니라고 합니다.
해서 정말 안보이는데, 제가 너무 나가는건지, 아니면 보이는데, 서비스센터에서만 안보인다고 하는건지 확인차 글 남깁니다.
보시고 샤프심 박아논것 같은 줄이 보이는지, 안보이는지 댓글 좀 남겨 주시면 큰 도움이 되겟네요.
부탁 좀 드립니다.
영상 링크 : https://youtu.be/zdE_rJF91Oc
아래 사진도 참고 하셔서 봐 주세요.
서비스센터에 동일한 자료 제공 했고, 실물도 보여줬는데, 사진이고 영상이고 이상한점 전혀 없다고 하네요.
사진은 눌러서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이거 받아주면 기술지원부서에서 안받아준다고 하고, 또 민원실에 이렇다더라 얘기하면, 그런시스템 아니다, 서비스센터가 처리한다 라고 계속 뺑뺑이 돌리니 답답하기만 해요.
영상은 크게 보셔야 되겠네요.
1080인데, 업로드 하니 화질이 안좋네요.
원래 이러니 그냥 사용하라고 하니 답답한 마음에 확인 좀 부탁 드리려 합니다.
만약 도장 잘 못하는 회사 자동차 외관에 스크래치가 쭉 났는데, 원래 그렇다고 하시면 납득하고 타야 될까요?
정상적인 기업에선 qc통해서 불량 걸러내고 출고하는데요.
혹여 못거르고 출고된 불량품의 경우 구입처에서 교품 또는 환불해준다고 하죠.
대놓고 불량파는걸 옹호하시는건가요?
비싼 돈주고 물건 사는데 뽑기운에 떨어야되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실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스트레스가 심하시겠어요.
말씀 주신대로 해 보겠습니다.
지금 했어요.
지금은 기스가 나건 말건
아무대나 던져둠.
아 2년되니 버버버벅벅대서....
또사야겟네..
큰 하자없으시면 스트레스받지마시고
그냥쓰셔두 되지않나 싶네요..
ㅠㅠ.
처리 안되면 팔자려니 하고 데리고 살아야지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
외관은 교품 불가라네요.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본문 사진이나 영상에서 줄이 확인 되시나요?
모두들 그건 안알려주셔요. ㅠㅠ
안보이시나요?
※ 단 사유는 통화가 안된다고(통화품질불량) 통신사 고객센터에 3회이상 등록하면 취소 가능
교환가능일자 : 모두 14일 이내 가능
※ 단 사유는 기기불량이어야 하는데, 스마트폰에 고질적인 멈춤증상 갑자기 꺼진다고 하면 서비스센터에서 절대 못잡음.
그리고 서비스센터 기사가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하면 그냥 새제품으로 교환받고 싶다고 하면 어지간 하면 교품등록해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