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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사 3 피지컬티처 12.06.01 18:07 답글 신고
    르삼 색기들 공임비 부품비 후려치는게 진정한 후리미엄의 뜻
  • 레벨 원사 3 축젤 12.06.01 18:08 답글 신고
    전 그래서 다이 합니다 ;ㅅ; ..

    공임 너무 비싸여
  • 레벨 대위 3 인천찐찌버거 12.06.01 18:09 답글 신고
    에후스 포피 가격이네요
  • 레벨 대령 3 McQueen 12.06.01 18:10 답글 신고
    헉... 비싸네요...
    전에 장모님차 98년식 SM5 리어 캘리퍼가 11만9천원쯤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구형이라도 은근히 비싸더군요... ㄷㄷㄷ
  • 레벨 준장 록색성장 12.06.01 18:11 답글 신고
    알미늄 모노블럭 4P 캘리퍼인가효 +_+
  • 레벨 중위 2 슈마허 12.06.01 18:12 답글 신고
    고객만족도 1위에 빛나는 르삼이네요
  • 레벨 대위 3 Cabonenica 12.06.01 18:14 답글 신고
    저 구구슴오 타는데 종합점감 받으니 견적이 백오십 나왓습니다. 근데 아는 잘하는 카센터에선 아직ㅅ소모품 쓸만하고 바꿀이유도 없다고 하는데
    삼성 자동차센터는 바가지 잘 씌웁니다
  • 레벨 중장 [피터팬] 12.06.01 18:16 답글 신고
    가격 낮은건 국산품, 가격 비싼건 일제라는것 같습니다. 캘리퍼 자체의 성능차이는 거의 없고 브레이크패드의 조성이 많이 다르다는것 같더라고요.
    SM5와 SM7에서 디스크로터의 저더현상이 심각하게 나타나는데 그걸 해결하기위한 방법이 일제 브레이크패드라는.. 그 브레이크패드가 들어있는 일본에서 생산한 캘리퍼세트라 비싸다는게 제 손님이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예전에 들었던 이야기입니다.
    그보다 더 문제는 일제 캘리퍼와 패드로 바꿔도 저더가 발생한다는것.
    정확한 내용을 알게되시면 다시 알려주시면 좋겠네요.
  • 레벨 소령 1 제네식스 12.06.01 18:49 답글 신고
    상대방 사정 봐줄필요없이 무식하게 행동하는게 편할때가 종종 있습니다.

    상대방 배려해줄때는 그 상대방도 저를 대우해줄때 얘기지요.
  • 레벨 원사 3 반풍수 12.06.01 19:15 답글 신고
    에셈이 부품값공임 이 넘 비싸요. 그런데 노골적인 원가절감 행태는 현기보다 나은데 그래도 가격이 부담스러운건 사실.
  • 레벨 소장 GT3CUP 12.06.01 19:23 답글 신고
    고객을 그따위로 우습게 하면 망해도 싸네요...
  • 레벨 중사 2 예열플러그빼자 12.06.01 20:14 답글 신고
    구형무쏘는 캘리퍼 한쪽당 부품값만 30만원입니다 ㅎ
  • 레벨 소령 1 벤츠오너 12.06.01 21:03 답글 신고
    벤츠는 200만원 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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