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백 빠른 차량이랑 느린 차량이랑 기본 주행에서 악셀 밟는 차이가 나는데 왜 안 중요 하다고 자위를 하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왜 사람들이 돈 있으면 빠른차 찾는지 생각해 보면 답은 바로 나옵니다..
경차 타는 사람들 그위 배기량 차량 타보면 정말 잘나간다고 합니다..
경차 악셀 밟듯이 밟으면 차이 훨씬 잘나가니깐 잘나간다고 생각하는겁니다.
풀악셀 말하는데 그건 비교할 필요도 없습니다. 상용 구간 보면 답은 이미 나와있습니다.
자위도 적당히 하세요. 튼튼한거 밀고 가면 아무도 암말 안합니다.
답답한건 답답한거지 무슨 페밀리세단에서 제로백제냐 그딴 소린 그만하세요.
앞차도 그리 빨리안가고..
디젤은 실용영역에서 최대토크 터져서 밀어주는 느낌이 좋고~
0~100까지 11초인데 100~200까지 30초
무슨차 사실거?
솔직히 k5, yf, sm5 같이 달려보기도 하고 타보기도 해봤지만 달리면 거기서 거기던데요? 160마력이라고 아무리 홍보해도 공도에서 조지는 인간 만나서 같이 달려보면 160마력이 무색해질정도로 그냥 같이 달려서 요즘엔 갠적으로 인정 안함... 토크가 머 30 이상이라면 설득이 될지모르지만 ..
토크 곡선이랑 마력 다 나와있습니다. 자료 찾는거 넘 쉽습니다.
남들 따라가는데 2000rpm이랑 2500 rpm이랑 같다고 생각하세요?
그럼 당신은 자위중입니다.
8초대면 더 좋을듯~
글쎄 영...좀 더 잘나가는거같기도하고아닌거같기도하고참미묘한게그거시..
제로백빠른차가 필요한사람은사겠죠 신나게 죠지고 다닐사람들..
하지만 양푼이나 케옥이 타는사람들 별로 출력 모자르다고 생각안할거 같은데요..
난 진짜 어떤 2.0 중형차를 타도 2500rpm 근처로
밟으니까 뭐가 더 잘나가고 빠른건지 전혀 모르겠던데...
신호 딱 바뀌고 풀악셀로 밟으면 당연 제로백 빠른
차량이 이기겠지만 일상 주행에서 늘 사용하는 2500rpm
이하로 출발하면 진짜 거기서 거길겁니다...
제로백이 중요한 분들은 신호바뀌면 레드존까지 밟고
우리나라 중형차 대부분 전륜구동이니 휠 스핀 잘 나니까
맨날 타이어 갉아먹으며 출발하세요...^^ㅎㅎ
개인의견은 무조건 아웃오브안중..
남이야기 이해심제로ㅋㅋ 무조껀 지의견 꼬옥 제출..
좋타아~
패밀리세단은 적어도 제네시스 380이상은 되야갰네요.
그럼내차는무슨용이지 ㅡㅡa. 딜러가분명 패밀리세단이라했는데 ㅎㅎㅎ
사람들마다 생각이 다 틀리겠지만...
패미리세단은 일단 넓은 아늑한 실내와 승차감이 안전성 그리고 연비가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이라 생각함다.
제로백 좋음 물론 성능이야 좋겠지만... 연비랑 승차감이 비례하는건 아니니깐요..
그냥 스타렉스타면서 제로팩 따지는거랑 별반 차이 없는듯..
제로팩 스피드 따질라면 쿠페쪽 차로 가야죠....
절대 아닌데요.
저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제로백이 빠르면 차가 좋다는건 알지만
제로백이 중요하다고는 생각안합니다.
안전이 더 중요하죠.
몇 초 더 빨리 치고나간다고 인생이 달라지나요? 출퇴근하면서 풀악셀 밟을일이 있던가요.
제로백이 빠르면 더 좋다고는 인정하지만 중요하다고는 생각안합니다.
고성능 차가 아닌 이상 국내차량들 타면서 밟아서 만족감과 쾌감을 느끼는 것은
저는 개인적으로 오버스럽다 생각합니다. ㅎㅎ
차라는 것은 순간 가속토크가 중요하긴 하겠죠 ㅎㅎ
하지만 세상이 아무리 편리와 만족을 위해 현재진행형이라 해도
차가 원래 가지고 있는 목적을 알고 타시면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
제로백용으로 차만들려면 얼마든지 만듭니다 ㅋㅋ
고속안정성 요것도 무시못하죠 암튼 차는 좋을수록 좋은거지
제로백만 갖고 따지는게 그렇다고 하시는것 같은데
암튼 전 그래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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