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하고 다른이유는 미국은 규제가 겁나 심한탓 안전테스트해서 기준에 못미치면 차를 아예 못팜ㅋㅋㅋ한국은 뭐 현기와 국토부같이 차규제에 관한 기관은 친구라서ㅋㅋㅋ그예가 북미에는 모닝 i20 포터 봉고 스타렉스 판매 라인업에 없음 웃기게 인도 중동 중국에도 한국처럼 팜 유럽에는 약간 나은 품질로 팔고 결국 북미처럼 법을 강화하는 방법밖에 없음.....현기가 볼보나 렉서스처럼 장인정신이 있는것도 아니고
북미하고 비교하는건 나 바보에요 하는거임 미국은 고배기량을 선호하는 특정상 3000cc싱글터보엔진이 장착되는거고 유럽에는 이렇게 안팜 한국하고 비슷하게 팔지 그 3천만원짜리는 옵션 다빠진거 리어 헤드램프도 할로겐이고 직물시트에다가 썬루프도 없고 그냥 말대로 깡통임 한국에 들어오는건 풀옵션
회사는 이익집단입니다. 법규 만족시키며 판매하는 합법적인 단체이죠.
법을 탓해야 합니다. 올바른 마인드를 갖고 국내 소비자를 대해달라는 애원(?)은 절~~~~~~~~~~~~~~~대~~~~~~~~~~~~~~~~~~~~~~~~~~~~~~~~~~~~~~~~~~로~~~~~~~~~~~~~~~~~`
통하지 않습니다. 그냥 호구일 뿐.
특히나 다른 거 다 떠나서 안전과 관련된 것들, 뭐 첨단사양이네 어쩌네 하지만 장착은 돈 들이면 다 되는데 막상 위험할 때 제때 발휘해야 되는 거 아닙니까? 남들보다 몇초 빠르면 뭐합니까? 몇십년 먼저 빨리 갈지도 모르는 판국에...
그기준보다는 절대이하로만들지는않습니다..정확한 버전으로 말하는건아니지만 굳이 버전으로 이야기하자면.. 1.0 버전이 국내에서 쓰는 절감버전이면 최대한 절감하는게 1.5버전으로 판매를하는겁니다..
(절감은 하는데..국내꺼보다 더나쁘게는 절감할수가없고 최소한 국내보단 좋습니다..)
기억나는 게 있는데 캐나다였나... 언덕길에 세워놓은 현대차가 사이드브레이크가 풀렸던지 꽉 잠그지 않았던지 하여간에 밑으로 내려가서 박았는데 현대측에서 새차로 교환해줬습니다. 그리고는 고객감동 뭐 이런 광고를 내세운 적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괜히 불똥 튈 논란 일어날까봐 현대가 고객감동 가면 쓰고 먼저 꼬랑지를 내린 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리고 현대차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많죠. 영맨도, 서비스직원들도...
다 같이 우리와 같은 서민이라는 표정을 짓고 살아가지만 엄연히 현대측의 자국민 호구 양산에 보탬이 되고 있다는 것은 씁쓸한 사실입니다. 이래놓고는 국내에서는 이래저래 불만이 많아서 외국으로 나가 생산하겠다~라고 발표하겠죠. 더 빡센 법규 지켜가며 더 사랑을 하고 싶다며... 대한민국 국민들은 현대한테 몸주고 마음줬지만 차여버린 여자 같은 존재...라는 느낌...
똥쓰레기 새끼들 지금이게 소비자가
옹호해줄 상황이냐ㅋㅋㅋ
그런데, 그 법규를 누가 만드시는지 아시나요?
자동자제조사가 제시하는 기준으로 만듭니다.
대부분 전문적이고 기술적인 내용이 들어가는 법규는 대부분 해당 기업들에서 제시하는 수준을 반영해서 제정이 되죠.
그 이후 특별히 안전사항이라든가 문제점이 발견된다면 개정을 통해서 반영이 되지요.
하지만, 자동차 관련법???
아시다시피 개똥입니다.
결국 법규가 문제가 아니라 우리나라 과점을 하고 있는 횬기가 문제라는 것이지요.
문제점을 법규탓으로 돌리는 횬기의 허황된 주장에 휘둘리지 맙시다.
씹벌레가 차별 더심한데
쉐슬람들 정신승리하네
바로 바꾸는데......
내수랑 수출 차이가 정말 심해도 너무 심하네..ㅋㅋ
국게에만 서식하던 흉기빠들이 이젠 유게까지 영역을 넓히기 시작했네,ㅋㅋ
쉐슬람들 특징은 신앙심때문인지 말이 안통하고, 흉기빠들의 특징은 흉기까는 사람들에게 욕하고 시비붙이는게 특징이지~ㅋ
봐줄만 한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수출용 내수용 있습니다 작년말~올해초 중국 저가형 쏘나타 cf가 내수용 쏘나타 yf 보다 더 사양이 좋은 부품이 들어갔죠
한국에서 파는 벤츠보다 뛰어나다고들하던데..
사실이네..
미국판 벤츠는..c클만해도 3000cc부터 엔진 나오고 가격도 3천후반에 한국에서는 2배 더 비싸게 주고도 미국산 벤츠보다 안좋은 벤츠를 사는.. 더러븐 한국
한국은 엔진 저 작은데 5천부터 파는게 정상?
옵션 조금 뺏다고 반값? .. 옵션질하는게 차라리 양심적임.
선택의 폭이 있으니.. 무조건 낮은 배기량 차를 비싸게 사야되는 한국이 이상함
이 시밠색히야
근디 와 더 비싸노?
그라믄 가격을 내라라~~~~~
그리고 차값도 더싸다고 하던데ㄷㄷ
쉐보레 르노 쌍용 사자..
지껄일까 703cd같은 새끼
본인도 가족도 소중하다면 한번더 생각해보길...
씹벌레가 차별 더심한데
쉐슬람들 정신승리하네
법을 탓해야 합니다. 올바른 마인드를 갖고 국내 소비자를 대해달라는 애원(?)은 절~~~~~~~~~~~~~~~대~~~~~~~~~~~~~~~~~~~~~~~~~~~~~~~~~~~~~~~~~~로~~~~~~~~~~~~~~~~~`
통하지 않습니다. 그냥 호구일 뿐.
특히나 다른 거 다 떠나서 안전과 관련된 것들, 뭐 첨단사양이네 어쩌네 하지만 장착은 돈 들이면 다 되는데 막상 위험할 때 제때 발휘해야 되는 거 아닙니까? 남들보다 몇초 빠르면 뭐합니까? 몇십년 먼저 빨리 갈지도 모르는 판국에...
개다이차도 조만간 그렇게 될껴......왜냐...젊은 사람들이 이제는 외제차, 쉐보레,삼성을 선호하니깐...
다양하고 저렴한 rv카 나오면 니들은 끝난거야....
받아 쳐먹는건 드럽게 많이 받아 쳐먹으면서...
이런법 하나 못 만들고 뭐하니??
그래서 현기차는 계속 소비자들 눈속임 한다. 한표
법규만 문제를 잡아서도안되고 그렇다고 법규가 문제가 아니라고도 말못할것같네요
보통 새로운 시스템/장비같은걸 도입되는 수입차가 국내에 바로바로 안들어오는건..
안전하고 새로운 문제점같은건없는지 확인하기도하지만 사실상 국외가(미국.영국.프랑스.독일)이..
아시다시피 충돌테스트부터시작해서 더엄격합니다..굳이 국내기준으로봐야하는건 환경기준으로 접근해야하는게
맞지요..아무래도 땅덩이크기부터 틀리니..
말이 약간 딴데로샛는데요..
여튼 새로운 시스템이나 장비가 도입될때는 사실상 현x.기x.같은 국내에 큰기반을갖고있는회사가
* 그기술력을갖고 그기술력을 접합시킨 자동차가 나올떄까지는 사실상 국내에 들어오기가 힘듭니다..*
보배에서 어느정도 차량에대해서 눈팅하신분이면 제말에 공감/이해 하실겁니다..
오히려 더잘아시는분도 계시겠죠 링크를해드리면좋겠지만 눈팅이 주를이루는지라 제가봤던게 성지글이될지는 저도예측을
못했던지라 링크를못딴게 아쉬울따름입니다..
예전 현x 주장했던게
국내제품이나 국외제품은 동일하다 라고 인터넷기사에서 봤지만..
4개월정도 후에 국외에서 리콜명령이 떨어져서 리콜한적이있었습니다..
그때 일명 숼드글로보자면..
국외에서 만든제품을 국외에서 판매했으니 제품자체가 틀리지않냐 근데 왜그걸 국내에서만든제품까지 리콜을하냐..?
숼드를쳤지만..이또한 반은맞고 반은틀렸습니다..
국외에서만든건맞으니 국내까지 적용하기란 애매한사실이긴하죠..
하지만..사실상 들어가는 부품은 원가절감을해도 국내에서 나오는제품을 기준으로 잡지만
그기준보다는 절대이하로만들지는않습니다..정확한 버전으로 말하는건아니지만 굳이 버전으로 이야기하자면.. 1.0 버전이 국내에서 쓰는 절감버전이면 최대한 절감하는게 1.5버전으로 판매를하는겁니다..
(절감은 하는데..국내꺼보다 더나쁘게는 절감할수가없고 최소한 국내보단 좋습니다..)
근데 1.5버전에서 문제가 발견되었기때문에 교체를 하지만..
그이하인 1.0은 얼마나 안전할까요? 절감을하기위해 더낮춘버전인데..
제발 수입차들은 AS망좀 넓히고 수리비 현실화 시켜라..그럼 당장이라도 ...
괜히 불똥 튈 논란 일어날까봐 현대가 고객감동 가면 쓰고 먼저 꼬랑지를 내린 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리고 현대차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많죠. 영맨도, 서비스직원들도...
다 같이 우리와 같은 서민이라는 표정을 짓고 살아가지만 엄연히 현대측의 자국민 호구 양산에 보탬이 되고 있다는 것은 씁쓸한 사실입니다. 이래놓고는 국내에서는 이래저래 불만이 많아서 외국으로 나가 생산하겠다~라고 발표하겠죠. 더 빡센 법규 지켜가며 더 사랑을 하고 싶다며... 대한민국 국민들은 현대한테 몸주고 마음줬지만 차여버린 여자 같은 존재...라는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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