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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3 오늘도방어운전 21.04.23 14:51 답글 신고
    이게 사실이면 큰 문제인데
    가해자와 피해자가 서로 연락 주고 받을 일이 거의 없으니 서로 뭐라 하는지는 중간역할을 하는 사람만 아는거 아닌가? 일단 사고나면 연락처부터 교환해야되는 각인가?????
    답글 1
  • 레벨 원수 일월태백 21.04.23 14:40 답글 신고
    보험사는 절대 내편이 아닙니다.
    보험사는 보험사 편입니다.
    서로 다른 보험사라고 하더라도 서로 사고 담당자끼리 잘 알아서
    서로 선심쓰는듯 서로서로 윈윈하는 경우가 허다 합니다.
    정신 정말 바짝 차리고 과실 단합하는게 확인되면
    강력하게 민원을 넣거나 하여 압박을 가해야 됩니다.
    답글 1
  • 레벨 소령 3 꼴통나라땡초 21.04.23 16:16 답글 신고
    이곳에 녹취파일까지 올려서 입증할거 없습니다
    이곳이 수사기관인가요?
    글쓰신분도 이런일이 있으니 주의하자는 의미로 글쓰신건데 녹취파일타령은 오바입니다
    보험사 홈페이지에 그대로 민원 올리시면 답변옵니다
    그 답변 내용정도 캡쳐해서 올리면 내용이 어떤건지 입증가능하죠?
    그리고 그 답변을 토대로 금감원에 보험사 담당 직원의 농간으로 과실나눠먹기에 대한 민원 넣으시면?완벽합니다
    정보를 제공했는데 참고하면 되는것을 건방스럽게 녹취파일 올리라니ㅡㅡ사고처럼 영상으로 명확하게 봐야하는게 있고 아닌게 있는거죠
    답글 2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14:48 답글 신고
    금감원이 효과적일까요? 앞으론 이런 행태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중장 보듬어드림 21.04.23 17:14 신고
    @blander 금감원이 효과 만점입니다. 이미 엎질러진 물이니 절대 취하하지 마세요.
    버릇 못 고칩니다.
  • 레벨 원수 일월태백 21.04.23 14:40 답글 신고
    보험사는 절대 내편이 아닙니다.
    보험사는 보험사 편입니다.
    서로 다른 보험사라고 하더라도 서로 사고 담당자끼리 잘 알아서
    서로 선심쓰는듯 서로서로 윈윈하는 경우가 허다 합니다.
    정신 정말 바짝 차리고 과실 단합하는게 확인되면
    강력하게 민원을 넣거나 하여 압박을 가해야 됩니다.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14:49 답글 신고
    이번 기회에 배웠습니다. 다른 보험사도 도긴개긴이겠지만 보험사도 다른 곳으로 알아봐야겠습니다. 민원은 금감원에 넣으면 되는걸까요?
  • 레벨 중령 1 짝빼기이 21.04.23 14:40 답글 신고
    보험처리 잘 하시고, 금감원에 민원 넣고, 다른 보험사로 갈아타야죠.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14:49 답글 신고
    네 지금 시댁 가족까지 총 4명이나 여기에 보험을 들었는데 통째로 옮길 생각입니다.
  • 레벨 원사 1 1007602 21.04.23 14:44 답글 신고
    좋게 마무리 됐음
    잘 처리 받고 넘어가는게
    좋은거 아닌가요??
    문제 해결인데 굳이 에너지를
    쓰실 필요가...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14:50 답글 신고
    맞는 말씀이신데 중간에서 담당자가 이렇게 거짓말까지 해가며 사건 처리하는게 저에게만 그랬을 것 같지 않아서요.
  • 레벨 중사 2 SD카드뽑아서다시와 21.04.23 16:26 답글 신고
    본인이 당했다고 생각해보쇼 ㅋㅋㅋㅋ
    남의 일이라고 쉽게 내뱉지말고 생각좀하고 삽시다좀
  • 레벨 하사 1 뱅가르 21.04.23 16:50 답글 신고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군요. ㅋㅋ
    님같은 사람들땜에 세상이 점점 더러워집니다.
  • 레벨 원사 3 Faceless 21.04.23 17:09 답글 신고
    보험사 직원이신가... 정직하게 먹고 살아야죠. 몇 푼 더 벌자고 구라치고 이웃들 간에 이간질 시키면 되요 안되요?
  • 레벨 대위 1 알카라인네오 21.04.23 17:10 답글 신고
    당사자분은 누구라도 당할 수 있는 문제라서 알리기 위해서 글 올리신거 같습니다. 좋게 마무리는 사고피해분께서 확인하셨으니 그렇게 된거지 저처럼 보험사 말 잘 듣는 사람은 아 그런갑다하고 당했을 것 같아요.
  • 레벨 중장 보듬어드림 21.04.23 17:15 답글 신고
    길가다 이유없이 얻어맞고 치료비 받으면 문제 해결되시는분이군요 ㅎㅎㅎ
    억울하실일 없어 참 편안해 보이십니다 ㅎㅎㅎㅎ
  • 레벨 중령 2 다섯시삼십칠분 21.04.23 14:45 답글 신고
    문자뿐만 아니라 녹취파일 올려주세요.
    이거 쉽게 넘어갈 문제 아니네요.
    해당 당담직원 명함도 특정부분 가리고 올려주시면 좋고요.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14:51 답글 신고
    녹취는 원하면 주신다고 하셨는데, 제 목소리가 아니고 상대방측 신랑분 목소리라 제가 공개적인 공간에 오픈가기가 그래서 받아도 올리진 못할 것 같습니다. 담당직원 연락처는 받아놓은 상태입니다.
  • 레벨 대위 3 토트브레인 21.04.23 14:48 답글 신고
    녹음파일 올려보세요~ 그전까진 중립...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14:52 답글 신고
    녹취는 원하면 주신다고 하셨는데, 제 목소리가 아니고 상대방 측 신랑분 목소리라 제가 공개적인 공간에 오픈가기가 그래서 받아도 올리진 못할 것 같습니다. 사고 당시에 상대방 측에서 엄청 죄송해하시며 사과도 수도 없이 하셔서 저도 갑자기 이의제기 한다는게 의아했어요. 담당자가 거짓말 한게 100프로 맞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대위 3 꽃보다마음 21.04.23 14:50 답글 신고
    비싼돈 내고 보험들었더니 저딴 소리나 하고 있고 극혐입니다....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14:54 답글 신고
    저도 정말 이럴꺼면 보험을 왜 들어야하는지 의문입니다. 분명 저만의 사례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14:55 답글 신고
    네 이번기회에 제대로 배웠습니다. 삼x화재 뿐 아니라 다른 보험사도 이와 마찬가지면, 보험이 보험 역할을 제대로 못하는데 공론화되서 옳은 방향으로 바뀌어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소위 3 오늘도방어운전 21.04.23 14:51 답글 신고
    이게 사실이면 큰 문제인데
    가해자와 피해자가 서로 연락 주고 받을 일이 거의 없으니 서로 뭐라 하는지는 중간역할을 하는 사람만 아는거 아닌가? 일단 사고나면 연락처부터 교환해야되는 각인가?????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14:56 답글 신고
    저도 같은 아파트 이웃 아니었으면 사고 당시 그 자리에서 서로 연락처 교환 안했으니 연락할 길도 없었을 겁니다. 그럼 계속 상대방을 오해하며 원망하고 있었을 것 같아요.
  • 레벨 소령 3 깊은슬픔 21.04.23 14:52 답글 신고
    ㅅㅅ은 금감원을 안 무서라 해서 ㅇ6ㅠ튭처럼 공론화가 약입니다.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14:57 답글 신고
    유튜브에 제보할만한 상황이 맞을까요? 저는 같은 보험사끼리 사고 났을 때 무조건 양쪽 다 할증 붙이려는 이런 잘못된 태도가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원사 1 오늘하루가선물입니다 21.04.23 14:53 답글 신고
    중간에서 장난쳐도 연락처 교환 서로잘안하니 당하겠군요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14:57 답글 신고
    앞으로 상대방 측과 연락처 교환이 필수일 것 같습니다. 보험사를 믿을 수가 없으니까요
  • 레벨 원사 1 데코 21.04.23 14:56 답글 신고
    저 지랄 보험사가 떨다가 대물 100%로 끝날걸 상대 차주 빡처서 대인100%+휴업손실료 까지 다 물어준 사람도있더랍니다.ㅋ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14:58 답글 신고
    그러게요. 저희도 대인 접수 없이 대물로만 해결하려고 했는데 상대방 측과 연락 안 닿았으면 아마 진흙탕 싸움이 되었을 겁니다.
  • 레벨 대령 3 풍악을울려라 21.04.23 15:30 답글 신고
    헐..

    앞으론 보험처리상황을 문자로 받아야 겠네요.
    금감원 식노 빼박 증거로 쓰게요..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19 답글 신고
    식노가 무슨뜻인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 레벨 대령 3 풍악을울려라 21.04.23 22:17 신고
    @blander
    신고.오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1 답글 신고
    마음 같아선 그렇게 하고 싶은데 상대 차주분은 좋게 좋게 해결 하시려고 최대한 협조 해주시는데 더이상 상대 차주분께 스트레스를 드리고 싶진 않아서요. 제 선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최대한 애써보려구요. 말씀대로 부당과실책정, 과실 나눠먹기 민원 넣어야겠습니다.
  • 레벨 소위 3 부릉부릉뷰릉 21.04.23 15:44 답글 신고
    반대하나 꾸준히올라오는데 그 보험사 직원색기인가?ㅋㅋㅋ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1 답글 신고
    ㅎㅎ 그러게요. 뭐 저랑 생각이 다를 수 있으니까요..
  • 레벨 원사 3 dobbod 21.04.23 15:45 답글 신고
    저도 몇년 갱신하던 ㅅ ㅅ 손털고 간 이유가 이런 이유죠.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2 답글 신고
    다른 보험사는 좀 괜찮을까요?? 추천해주실 만한 곳 있으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2 답글 신고
    ㅎㄷㅎㅅ은 좀 괜찮나요? 둘다 대형 보험사라 거기서 거기일 것 같긴 하지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2 답글 신고
    그러게요. 이번일을 계기로 크게 깨달았습니다.
  • 레벨 상사 1 둘리엄마 21.04.23 16:05 답글 신고
    전 사고 났을 때 제가 100프로 인정한다고 했더니 다시 연락 한번 안오던데....
    굳이 상대방이 이의제기안하는데 저렇게까지 할까 싶네요
    근데 중간에 상대방에서 항의 연락이 한번 오긴했어요. 보험사에서 저에게 대인비용이 많이 안나오면 자비로 처리하면 보험료 할증 없댔나 뭐 그런 식으로 이야기해서 제가 알아서 해달라고 했는데 보험사에서 대인을 일단 취소했나봐요 상대방이 전화해서 왜 대인 취소했냐고 하기에 '보험사에서 대인접수했다가 대인 비용 생각보다 덜 나가면 추후 취소하고 대인은 자비처리 하고 할증 피하자는 식으로 말했는데 그러면서 대인이 취소된거 같다'고 했더니 알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사소한 오해였는데.... 암튼 상대방이 깔끔히 나온 것만 가지고도 운 좋으신거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밤 11시 반에 격앙된 문자 받으신 거 치고 상대방 아줌마가 진짜 성격 좋으시네요
  • 레벨 중령 2 다섯시삼십칠분 21.04.23 18:02 답글 신고
    상대방이 100:0 가해자고 인정했으니 우선 한수 접고 가신거죠. 무엇보다 동네 사람이잖아요. 퇴근후 주차하다 산책히다 등등 이유로 계속 만나게 될수있는 생활반경이내니 이게 정상이죠.
    아랫집 윗집 x되봐라 층간소음내고 찾아가며 전투적으로 나빼고 다 적으로 사는 마인드가 비정상이죠.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4 답글 신고
    네 맞아요. 저 답장받고 너무 민망하고 죄송했어요. 정말 예의 있고 좋으신 분이셨어요. 그렇지만 고의로 거짓말한 보험사는 용서가 안되네요.
  • 레벨 소령 3 꼴통나라땡초 21.04.23 16:16 답글 신고
    이곳에 녹취파일까지 올려서 입증할거 없습니다
    이곳이 수사기관인가요?
    글쓰신분도 이런일이 있으니 주의하자는 의미로 글쓰신건데 녹취파일타령은 오바입니다
    보험사 홈페이지에 그대로 민원 올리시면 답변옵니다
    그 답변 내용정도 캡쳐해서 올리면 내용이 어떤건지 입증가능하죠?
    그리고 그 답변을 토대로 금감원에 보험사 담당 직원의 농간으로 과실나눠먹기에 대한 민원 넣으시면?완벽합니다
    정보를 제공했는데 참고하면 되는것을 건방스럽게 녹취파일 올리라니ㅡㅡ사고처럼 영상으로 명확하게 봐야하는게 있고 아닌게 있는거죠
  • 레벨 중위 3 로니야야 21.04.23 16:57 답글 신고
    녹취파일 이야기는 잘못이네요...본인 통화내역도 아니고...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5 답글 신고
    일단 말씀대로 보험사 홈페이지에 다이렉트로 민원 넣어야겠네요. 그리고 알려주신대로 그 다음 절차로 금감원에 넣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3 모미지00 21.04.23 16:24 답글 신고
    금감원에 민원 넣으시고 요즘 방송매체 많습니다. 스브스 블랙박스로 본세상이나 지상파에 노출시키면 파급력이 더 크겠죠~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5 답글 신고
    사실 블랙박스랑은 크게 관련이 없으니 방송이 될까 모르겠어요. 일단 시도는 해보려구요...
  • 레벨 하사 2 OMarine 21.04.23 16:24 답글 신고
    음...
    일단,
    예전에 본인도 그보험사의 행태에 분노하여 금감원 ,소비자신문등에 투고하였고
    담당자는 손이 발이 되도록 빌고
    팀장또한 그리했지요...
    금감원 민원은 합의후 민원 취하하지 않으면 보험사에 패널티가 갑니다.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6 답글 신고
    네 알겠습니다. 보험사들도 좀 정신차리고 앞으로 이런 일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 레벨 소위 2 보배로운소문 21.04.23 16:58 답글 신고
    일단 상대방도 잘 만나신거 같네요... 그나마 정말 그게 다행인듯....

    봄사 직원은.. 기록 남기셔서 금감원 접수하세요..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6 답글 신고
    맞아요. 정말 너무 죄송하고 감사하더라구요. 만약 상대 차주가 상식 밖이였다면 지금 생각해도 아찔합니다.
  • 레벨 중사 2 장보고후예 21.04.23 17:21 답글 신고
    https://www.samsungfire.com/vh/page/VH.RPCS0001.do?head={tranId:VH.RPCS0001}&body={BBS_ID:%272000152%27}?customer=good

    칭찬 한마디 하세요
  • 레벨 중사 2 장보고후예 21.04.23 17:22 답글 신고
    https://www.samsungfire.com/company/P_U01_02_07_029.html?bottom=whistle

    칭찬으로 부족하다면 이곳도 있습니다.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6 답글 신고
    링크감사합니다!!
  • 레벨 일병 닉네임멀루하냐 21.04.23 17:38 답글 신고
    맨날 싸우는 것만 보다가 이런 훈훈한 문자 보기 좋네요!!!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7 답글 신고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상대 차주분께서 넘 좋으신 분이셨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7 답글 신고
    저도 삼X이란 이름 하나 때문에 몇년간 이용했는데 앞으로는 절때 여기에 가입 안하려구요.
  • 레벨 상사 2 털많은오빠 21.04.23 17:44 답글 신고
    쓴이님께서는 정확하게 담당자 구라로 인해서 조용하게 대물만 진행할건을 대인접수 신청해주시고 정식센터에 입고하겠다 통보하시고 녹음이나 문자 남겨놓으시고 금감원에 상세히 민원 접수 가해자쪽에서도 동시에 민원접수 중간에 장난질로 개인에 정식센터로 입고가 추가되었다 녹음이나 문자 남겨놓으시고요. 양방향에서 접수시 삼별이라고 무시못합니다. 구라로인한 추가피해를 꼭 양쪽에서 말씀하셔야해요 자료 꼭 남기시구요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8 답글 신고
    맘 같아선 상대 차주분께도 같이 이의 제기 하자고 하고싶은데 더이상 이 일로 스트레스를 드리고 싶진 않아서 그냥 제선에서 할 수 있는 한 최대 해보려구요. 잘못된건 바꿔야죠.
  • 레벨 소장 깜장심바 21.04.23 18:18 답글 신고
    삼성화재는 보험가입 한적이 없네요...
    쭈 욱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8 답글 신고
    현명하십니다!
  • 레벨 하사 1 보배로운나라 21.04.23 18:30 답글 신고
    삼* 이 문제일까요? 아님 보험사들이 대체로 이런걸까요?
    유독 삼* 글이 많이 제 눈에 보이네요.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29 답글 신고
    저도 가끔씩 베스트 글 눈팅만 하다가 이번 일을 계기로 가입해서 그동안 회원님들이 작성하셨던 글을 주욱 살펴봤는데 유독 삼*글이 많긴 하더라구요...
  • 레벨 중사 1 안양출신 21.04.23 18:36 답글 신고
    일단 상급자 통화해서 담당직원 시말서 및 사과문 보내라고 하세요... 그후엔 님 일사천리 됩니다...
    이건 진짜 제가 겪었거든요 물론 담당직원의 확실한 물증 있으면 만사 오케이 ... 전 통화녹음이 있어거든요..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30 답글 신고
    네 민원 접수 및 상급자 통화하는 것도 추가해서 시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3 토이가씨 21.04.23 18:41 답글 신고
    보배분들께 정말 많은걸 배워가네요^^
    근데 글쓴분 답댓마다 나빠요는 보험회사 직원분이신가 봅니다ㅎㅎ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30 답글 신고
    ㅎㅎㅎ저도 여러 분들이 혜안을 알려주셔서 덕분에 도움 많이 받았네요.
  • 레벨 중사 2 귀찬다 21.04.23 19:12 답글 신고
    수고스러우실텐데, 이런건 고쳐야 하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쓰레기 먼저 보신분이 주우신다는 마음으로 먼저 수고해주시네요 감사드립니다~

    끝까지 응징해주시길 응원합니다.

    저도 쓰레기 보이면 먼저 줍도록 할께요~

    반대로, 댓글 중에 나만 아니면 그만이라는 개념을 가지신 분들도 보이는게 안타깝네요~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31 답글 신고
    처음 가입해서 작성한 글인데... 이렇게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할 수 있는 선 까지 해서 앞으로 저와 같은 보험사의 악행이 되풀이 되지 않길 바랄뿐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blander 21.04.23 21:32 답글 신고
    ㅎㅎ 그러게요. 정말 덕분에 이틀동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네요.
  • 레벨 중사 1 하늘여우83 21.04.23 21:48 답글 신고
    일단 양측 당사자분이 깔끔하게 말씀나누셔서 다행이었던것 같아요. 근데 보험사 징하네요;;;
  • 레벨 소령 2 정지서 21.04.24 00:08 답글 신고
    삼성 정도 회사인데....
  • 레벨 중위 1 bloody두목 21.04.24 06:06 답글 신고
    삼성 이것들 아주 못됐어요 독해요
  • 레벨 원사 1 기초실습 21.04.24 11:54 답글 신고
    작성자분과 상대방분이 대화로 잘 풀어서 다행인데 보험사 이것들 진짜 괘씸하네요
  • 레벨 하사 1 네르크 21.04.26 09:46 답글 신고
    그거 금융감독원에 보험사 직원 보험사기로 신고하세요 빨간줄 그어집니다. 사기죄로
  • 레벨 간호사 사건사고24 21.12.07 11:31 답글 신고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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