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받았을때 가슴이 두근 거렸죠..
생기긴 자알~~생겼구나..
저 차가 지금은 이렇게 바꼈습니다.
썬팅도 하고 블랙박스도 달고 후방카메라도 달고 LED전구도 몇개 바끄고 전면 그릴/아가미 부분 카본시트 랩핑도 하고..
직접 하다보니 재미도 솔솔하니 생기네요..
여차저차 해서 사용하다보니 전면 유리 위에 선바이저가 없는게 허전하더군요..위사진 9시방향에 보이는
뉴 파워트럭도 있는 썬바이져가 신형에 상위급인 트라고 엑시언트에 없다니...
이것 뿐이 아니었습니다.
헤드램프에 있는 면발광 하얀색..전구든 뭐든 아에 없는거더군요..
트라고 엑시언트 발표할때 선보인 그 차량에만 면발광 적용.. 두둥!!
이거 사기아냐?
지금 트라고 엑시언트 어느 모델을 봐도 헤드램프 면발광은 적용된 모델이 없습니다.
옵션도 아닌데 뭐하러 저걸 만들어서 소비자를 현혹시키나?
혹시 통영/거제지역 헤드램프 개조작업하는곳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면발광 제가 살리고 싶은데 DIY할 자신이 없어서.. 어떻게 해서든 살려보려고요 ㅎㅎ
이것뿐이 아닙니다.
믹서 트럭은 깡통 그자체!!
백미러 열선 도 미적용이라는 사실!!
하위급인 뉴파워트럭에도 있는 백미러 열선이..엑시언트 덤프 앞사바리, 카고, 트레일러에도 있는 열선이..
믹서트럭엔 미적용!!
오늘 같이 비가 오는 날이면..데이라이트 없거나 미등도 안킨 어두운색 승용차는 저게 도로인지 양탄자가 따라오는지 구분이 안가더이다..
그리고 운전석은 기렇다 치더라도..조수석 사이드미러 거울!!
조수석으로 가서 손가락으로 눌러 맞추고 다시 운전석와서 확인하고..안맞으면 다시 조수석 가서 거울을 눌러서 맞춰야 합니다.
스텔라..엑셀 시대에서나 해보던 그런 정겨운 모습이었습니다.
열선도 없는데 제가 너무 많은걸 바랬죠? -_-ㆀ
지난 일요일은 차량 앞쪽이 너무 혀옇게 허전해서 나름 카본시트로 랩핑을 하기위해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평소엔 아무 생각 없이 열던 본넷.. 열었더니..
양쪽 아가미를 잡아주는 안쪽에 있는 고정키가..
전부 벌겋게 녹이 쓸어서 손가락으로 문지르니 손가락에 피가..아..아니 녹이..-_-ㆀ
1년이 됐냐..6개월이 됐냐? 오늘까지 딱 만 3개월이다..2월 21일 인도받았으니..
저번글에도 너트 체결 누락
작업 클락션 설치 누락
드럼 롤러 아랫부분 녹물이 줄줄 흐르는 것도 올렸었는데..
저런정도는 스텐레스로 만들던가 자신 없으면 프라스틱으로 고정시키던가.. 그것도 자신없으면 볼트로 박아서 고정 시키던가
무슨 녹이 저렇게 쓸어버리는 것을 부품이라고 사용을 했단 말인가..
또 어처구니가 없네요..
그리고 트라고 엑시언트 H400 타차량 모시는 분들께 질문 있습니다.
기어 변속 후에 엑셀레이터를 밟아도 알피엠도 안올라가고 가속도 안되는 현상이 생기곤 하는데
꼭 힘이 부족할때 오르막길 올라가는 것처럼..
혹시 다른 차량도 그런가 해서요..
그때 악셀에 발뗏다가 다시 밟으면 그제서야 나가더라구요..
다른분들도 그런 현상 있으시면 댓글로 말씀 좀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덴 더 이상 말썽없길 바라며..
저정도 금액의 차에는 옵션자체를 따지지 말고, 다 달아놔야지...
차라리 크게~~ 엔진이나 밋션... 큰 기능 부분만 선택하게 하면 되겠구만...
억짜리 팔면서 왜~ 소소한돈가지고 장난들 치는지...
10년전 파워택 6천만원이었는데.. 10년사이에 2배 ..ㅠㅜ
3개월된 차에 녹슬은 저 푸품은???
도대체가 원가 절감인건지.. 마진 증폭인지..
아마 풀 LED 어댑티드 램프 차량에 면발광도 같이 들어가는듯 싶습니다
출시 시연차량에 면발광은 거의 와트급 LED를 사용 한듯한데 저정도면 가격도 만만찬을듯 한데 말입니다.
그럴 수도 있겠군요..하지만 포인트를 모냥만 저렇게 놔두니 뭔가 이쉽네요..창원엘 가든 진주를 가든 면발광 한번 살려보려구요 ㅎㅎ
더불어 엑시언트 믹서트럭도 대전에서 가끔 보이더군요
된장~ 녹이아주~그냥 1~2년 타면 녹셔리 하겠네요..
하여튼 돈마니 버십시오..
조수측 사이드미러 거울도 조수석까지가서 눌러 맞춰야 하는 현실..
저것도 차라고 만드냐. 요즘 차에 열선없는차도 있다니.
현대는 트럭뿐아니라 모든 차들이 약해. 툭 치믄 범퍼 떨어져븐디 큰사고나믄 완전 종이처럼 형체를 알아볼수 없게 구부려지질않나
현대자동차 망하고 중공업은 쑥쑥 커야되.
눈물님이 선정해주신거죠? ㅋㅋ
하지만 벌써 기분 다 상했다는..ㅎㅎ
엑스언트 믹서 2014.2.17일 등록차량 운행하고 있습니다. 님차량 혹시 2013모델 아니신지요? 사이드밀러 케이스에
도장이 되어있지 않은것은 그렇다 하기에....
범퍼는 험로용 범퍼라 해서 일반카코차등과 차이가 있죠. 옵션에서도 네비게이션 매립이 없고 쇼파도 다른차들은
에어쇼바인데 믹서트럭만 스프링 쇼바입니다. 아쉬운점은 원가절감 차원에서 그렇게 했다던데...(사이드밀러 열선등 없는것)
그렇담 왜? 선택사항이 없는것일까 하는 의문이 생깁니다. 옵션 선택사항만 있다면 하고픈사람 추가로 할텐데...
또한 저는 요즘 전면 선바이져 개조자업에 돌입했습니다. 전면지붕 두깨가 낮아서 전면 선바이져를 달수없게 만든 이유는
도무지 알수없습니다. 지붕이 낮아서 지붕 산단에 브라켓을 별도로 개조해서 달아야 할 상황입니다.
완성되면 사진 올려 드릴께요.
그럼 안전운전 하십니다.
2014년 도에 뽑아서 저도 2014년식으로 알고있는데..
답글 부탁드립니다.
모비스 정품도 부품값만 27만원정도 들어가네요....아직 연구중입니다. 하단은 정품브라켓이 맞는데 상단에 하나를
브라켓 만들어 고정시켜야 해요. 2013모델과 2014년 모델은 뺵밀러 커버 모야이 다릅니다.(도장상태)
독점주니까 저렇게 만들죠
나쁜놈들 국내소비자들 봉으로 안다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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