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레가가6 1톤 트럭이4 과실이 나왔는데...
제 시선에서는 추레라의 비상까빡이가 차량 유도선으로 보였고
가까이 가서야 차가 서있다는것을 인지했습니다.
판결을 보니 빚길 과속운전고 전방주시태만 으로 과실4가 잡힌것# 같습니다.
상대보험도 화물공제 이며 저도 화물공제 입니다.
경찰에서는 누가가해자고 피해자인지만 가려줄쁠..과실비율에서는 아무 말도 해줄수 없다는 군요.
참 답답한 심경입니다.
추레가가6 1톤 트럭이4 과실이 나왔는데...
제 시선에서는 추레라의 비상까빡이가 차량 유도선으로 보였고
가까이 가서야 차가 서있다는것을 인지했습니다.
판결을 보니 빚길 과속운전고 전방주시태만 으로 과실4가 잡힌것# 같습니다.
상대보험도 화물공제 이며 저도 화물공제 입니다.
경찰에서는 누가가해자고 피해자인지만 가려줄쁠..과실비율에서는 아무 말도 해줄수 없다는 군요.
참 답답한 심경입니다.
18~19초 부터 전방 상황 인지 가능해 보입니다
브레이킹이 많이 늦으셨습니다
약간 전방인지를 잘 못하시고 충돌직전까지 엑셀을밟아 더 속력을 내다가
급브레이크잡는게 보이네요 100%사고는 힘들어보입니다
허나 트럭이 1차로 2차로 모든 길목을막고있는 상황이라
과실은 트럭 8 : 2 블박정도로 보이네요
그나저나 저 트럭은 유턴할라고했나 왜 저렇게 길을막고 서있었는지
궁금하네요 블박님도 충격 상당했을건데 몸은 괜찮으신지?
베스트 영상감이네요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비상깜빡이마저 안켰으면 60% 정도라고 함)
사고가 난 도로는 고속도로는 아닌 것으로 보이고 일반 국도처럼 보이는데
일반 국도라면 과실비율이 6(추레라):4라고 한다면 잘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아는 상식으로는
사고장소가 국도라면 과실비율이 뒤집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즉 추레라 4, 들받은차 6
자동차전용도로라면 5:5 정도 되는 사고라고 생각합니다.
과실은 인정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영상 초반부터 네비에서 계속 과속 경보음 울리고 깜빡이도 없이 차선변경에 과속에 사고와는 관련 없지만 1차선 주행까지..
안좋은 트럭 운전 습관은 다 가지고 계시네요..
판정 결과처럼 빗길이신데 과속까지하시고
전방주시태만 까지 빗길은 시야 확보가 어려우니 평소보다 더 감속하셔야하는데;;
6:4면 맞는것 같습니다
다치신곳 잇을듯한 큰사고 겪으셨는데 다치신곳 있다면 빠른 쾌차바라고 다음부터 불빛이 번쩍번쩍하면 조금더 안전운전 하시길바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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