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부터 9년간 CTS, 그후로는 CT6 운행중인데, CTS는 필수 소모품 바꿔가면서 운행했는데 문제 없었습니다. 인터넷과 지인이 부품 수입하고 있어서 필요 부품 싸게 받아서 공임만 내고 교체했는데 서비스 센터는 오히려 불만이 많죠. 잘 안온다고... CT6도 이제껏 특별히 서비스 센터 필요한 것은 그냥 오일 교체만인데요, 보증도 4년인가 해서 그냥 불만 없습니다. 괜히 어설픈 유럽차보다 훨씬 가성비 좋고 만족합니다.
@빡상뉨 플렛폼이야 뭐 당연히 따라가야 하는 문제고 구동기관들 노하우+기타 제어장치들 숱하게 많은 기업들이 기술력으로 밀어부쳤을때 테슬라가 과연 얼마나 선전할수 있겠느냐죠. 테슬라를 10년간 못따라왔다? 테슬라가 10년간 해온거 지금 너도나도 기웃대다가 본격적으로 들어간지 1~2년만에 성과들 보면 안따라간게 맞는거고 기존 공룡기업들이 하드웨어뿐만이 아니고 소프트웨어까지 일정수준까지 올라온다면 테슬라가 힘들어질겁니다. 머스크가 대단한 사람인건 맞지만 과연 테슬라가 자동차 시장에서 끝까지 버틸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긴드네요
캐딜락 고민이 as 때문에 많이 망설여져요
차는 멋진데
나중에 배터리 교체 비용도 고민이구
서울만큼은 아니더라도 지역별로 한곳정돈 지정정비업소들이 많아지길..
차 살때 순수 차 가격이라고 생각 하시는건 아니겠죠????
같은 차를 쌍용,혁기에서 만들었다 치면
쌍용이 300정도 더 비쌉니다
그 이상 더 비쌀수도 있구요
디자인과 스펙은 훌륭해요! 그점이 좋아서 구입한것도 있죠
AS몇번 가지도 않는데 그게 뭐가 불편? 이렇다면 예를들어 남성분들 예비군, 민방위 생각하시면 비슷할거 같네요 1년중 한두번인데 그게 날짜가 되면 짜증이 나는거와 비슷~ ^^ 뭐 그렇다고요
캐딜락이 저평가 되는게 이해가질 않지만 본사 직영 AS도 없는거 같고 위탁AS망인데 시설도 좀 허름하고 몇곳 없으니 거리가 멀면 불편한건 사실인거죠~
강원도에는 서비스도 한곳도없고 충청도에도 한곳도 없죠..
그냥 AS 쓰레기입니다 일단 원인을 못찾아요 배선 하나찾는데 제글보시면 실보유 XT5 차주입니다.
부산 같이 AS 좋은곳이면 사라고 추천드리겠습니다 서비스하는 사람들이 실력이 없어요 원인도 못찾습니다.
요즘 차가 고장 안 나면 그 회사 망한다 고장난다는게 어떤분은 소모품제때 못 갈아서 나는 고장도 큰 고장이라 하더라
그리고 요즘 차는 이동수단이 아닌 생필품이다
생품필 구입기준은 고장 안나는게 다는 아님
이런분들 답글 있을거 충분히 예상했습니다.
현기 언급 1조차 없었는데 현기를 갖다 붙이네요
팩트도 없고 그냥 떼쓰기~~~~~
고장안나게 만들어도 AS센터 갈일이 있죠! 그때마다 불편한건 사실이죠! AS센터와 가깝게 사시는분은 제외하더라도요~
말씀드렸다시피 AS망이 좋지않다 라는거지 캐딜락 차 자체와 브랜드가 안좋다라고 하지는 않았어요!
캐딜락 AS망 불편한건 사실이잖아요!
제발 이런글만 올라오기를,,
배터리 얼마나 쓸란고.. 최소 10년은 가야할껀디
주행거리 뚝뚝 떨어져요.
다만 연비는 뚝뚝
전기차는 렌트로만 타봐서 장기유지관리면은 몰랐던 정보내요 감사합니다
서울살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as센터도 나름 괜찮았고 스트레스 없이 탔었습니다
캐딜락에 대한 편견이 사라졌으면 하네요
진짜임.
40분정도 충전하믄 75%가까이 나와용
일단...as가 걱정되는건 사실...ㅋ
미국차들as비용 말들이 워낙많아서ㅋ
전기차들이 충전속도를 완충 30분안으로만 된다면 좋겠다
충전구 열리는 건
ㅈㄴ멋있다
스케이트 보드 플렛 폼 보고 겁나 원초적이고 쓰잘대기 없는기술이라 내연차들이 말하고 지금은??
다따라하죠.
유럽에서 차팔려면 전기차 많이 팔아야해서 기술적, 가격측면에서 상품성이있어야하는데 아직도? 못따라가고있네요.
전기차 시대에 테슬라라는 신생브랜드가 한자리를 차지할 수 있긴 하겠지만 고인물들 전부 출전하면 저 뒤쪽에 가서 서 있어야 할 것입니다.
캐딜락 cts 좋던데 불편한것도 없고.. 특히 고속도로 타면 물만난물고기마냥 깡패가 되는 차
벤츠e클보다 고속안정성이 더 좋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