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y1200 내 신호여도 상대방이 들어오면 양보가 가능하면 양보해야지요,
내기 우선이라고 그냥 드리받으면 거게 고의사고죠,,에혀,,,
중앙선 침범까지 하면서 내 신호고 내가 우선이니 내가 먼저 가겠다는 자체가 위험한 발상입니다.
그래서 우회전하는 차량이 가해차량이 되고 80%과실 먹는 겁니다.
100% 과실은 내가 전혀 피할 수 없는 사고에 해당이 되는 겁니다.
실제로 저상황에 교차로 중간이 멈추실지 의문이네요. 저게 고의 사고라구요? 앞범퍼끼리 박은거라면 이해가 됩니다. 하지만 제 뒷문을 박은거구요, 택시는 2차로로 우회전을 한게 아닌 1차로로 한번이 들어온 상황인데 저상황에서 어떻게 방어운전을 할까요?? 1차로로 바로 들어올수있으니 교차로 중간에 멈춘다??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지 않으신가요??
택시 오는게 뻔히 보이는데 미리 예상을 하셨어야...저 택시가 들어올꺼 예상 못하셨다면 면허시험 다시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사고는 안나는게 제일 중요하고 그래서 방어운전을 하는거죠...과실부분에 대해선 좀 애매하긴 하네요. 9:1 정도...? 상대 10은 안될 것 같습니다.
신호 받아 주행하는 차량이 우선이고
2차로 중 1차로로 진입했는데 좌회전 차량이 1차로까지 들어온 상황이고
앞범퍼도 아니고 옆구리를 받혔는데도 과실이 잡히네요
차량이 들어오는게 보이면 서거나 양보를 해야지요,
내가 먼저 가겠다고 중앙선까지 침범하면서 직진하니 사고가 나죠,
충분히 인지가 되는 상황이므로 전방주시태만 과실 20%는 매우 적당합니다.
내기 우선이라고 그냥 드리받으면 거게 고의사고죠,,에혀,,,
중앙선 침범까지 하면서 내 신호고 내가 우선이니 내가 먼저 가겠다는 자체가 위험한 발상입니다.
그래서 우회전하는 차량이 가해차량이 되고 80%과실 먹는 겁니다.
100% 과실은 내가 전혀 피할 수 없는 사고에 해당이 되는 겁니다.
사고가 날것 같으면 설 수 있으면 서야지 , 가따 박는게 더 이상한거죠,
1차로 까지 오겠냐구요...
그리고 저 택시는 신호위반인데요,
우회전은 비보호로, 일딘 정지했다가 차량 통행이 없으면 우회전 하되, 횡단보도에 또 섰다가 사람이 없으면 천천히 가면 됩니다.
일단 서는 과정이 택시에 없는데요?
택시가 당연히 잘못했으니 8 먹는거고,
블박 운전자는 택시가 무식하게 들어오는걸 인지하고 있네요. 그러니 중앙선까지 넘어가면서까지 먼저 갈라고 그러네요.
과실 2는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ㅂㅠ0신이 보이면 피해야죠. 그게 방어운전입니다.
신호 받아 주행하는 차량이 우선이고
2차로 중 1차로로 진입했는데 좌회전 차량이 1차로까지 들어온 상황이고
앞범퍼도 아니고 옆구리를 받혔는데도 과실이 잡히네요
방어운전따윈...
중앙선 씹어먹고 들어간 이유는 뭡니까?
설혹 지금은 과실 맞더라도 앞으로는 이건 무과실이 되도록 바뀌어야 한다고 봅니다.
질문을 했으면 받는 피드백에 수긍하면되는건데
답을 해줘도 반박하는거면 답정너인지 아니면 듣고싶은 답을 원하는건지,,,,,
그럼 택시는 신호위반에 해당되지 않는가???
결과 상당히 기대되는 사고네요... 꼭 결과 알려주세요
이 정도 아니면 100대0은 안 나온다고 생각하세요
이걸 85:15로 잡습니다... 분심은 8:2를 인정하러 가는겁니다. 자차 처리하시고 바로 소송으로 진행 하세요.. 그런데... 분심은 상대방이 가자고 하면 가는거라서... 잘 해결 되시길요..(대인없이 수리비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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