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바퀴 돌아간 방향과 반대로 뒷바퀴가 회전하고 있네요.
이거 말고 수많은 g90의 후륜조향 모습을 보실 수 있지만 이게 더 뚜렷하게 나온 거 같습니다.
뭐 몇도 돌아가냐 그런 거 중요시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그걸로 벤츠는 못뛰어넘는다는 분들 많으신데
뛰어넘고 못뛰어넘고를 떠나서 이런 기술이 국산차에서도 적용된다는 것만 알아두시면 좋겠네여
그리고 V8엔진 사라진 거는 매우 아쉽습니다.
이 외의 리어램프 형상은 대충 확인이 될 거 같습니다.
위에는 쭉 이어지고, 아래는 중간에 끊긴 2줄 모양이 될 거 같습니다. 그 중간에는 브레이크등이 들어가구요.
램프의 전체적인 형상을 따지면 삼각형쪽에 가까울 거 같습니다.
좆츠유저들 왜그럼?
요 글 참고하세혀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crew8429&logNo=30114445282
존재이유는 이미 나가래
후륜이 저속시 핸들 방향과 반대로 틀어 회전반경을 줄여주고 고속시 핸들 방향과 같은곳으로 틀어 고속 안정감을 줍니다.
여기에 속도별 핸들 회전 기어비까지 가변하여 민첩함과 평안함까지 더했죠
기술이 들어갔는데. .막상 사용은 안되는....
단적으로.. 현기의 오토홀드는 이질감이 너무 커서 안쓰게 됨..
독삼사 애들꺼는 너무 편해서 안쓸수가 없음..
또 현기깐다고 그러실 불편러 새끼들 있을텐데.. 현대 사전계약으로 출고해서 졸라 고생해본바..
깔수밖에 없음..
기분 엄청 드럽죠..
베이링이 차이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