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야에 우측 깜빡이 키고 들어 오는데
전방주시 하면서 저 우측앞 깜빡이
깜빡깜빡 거리는 불빛을 못보셨다구요?
그리고 1차로로 먼저 주행중인데 그걸
따라 잡으셔서 비슷한 속도에 나란히
주행하면서 시야도 어두운데다가 옆차의
부주의로 차선변경 노리고 있었다는
느낌도 듭니다 8:2가 아니라 7:3으로도
보여지네요
물론 1차로에 주행중인 차가 잘했다는건
아닙니다.
이래서 나란히 달리면 안된다는거죠...
살짝 과속하더라도 앞으로 가거나 아예 멀리 떨어져서 뒤에서 가거나...
가해자가 앞만 보고 가는 놈인가 봅니다...
보통 룸미러와 사이드로 주변상황을 항상 체크하며 다니는데...
저걸 사각지대라 몰랐다고 한다면 가해자는 운전하면 안되는 사람이죠...
100:0
분심위말고 바로 소송...
전방주시 하면서 저 우측앞 깜빡이
깜빡깜빡 거리는 불빛을 못보셨다구요?
그리고 1차로로 먼저 주행중인데 그걸
따라 잡으셔서 비슷한 속도에 나란히
주행하면서 시야도 어두운데다가 옆차의
부주의로 차선변경 노리고 있었다는
느낌도 듭니다 8:2가 아니라 7:3으로도
보여지네요
물론 1차로에 주행중인 차가 잘했다는건
아닙니다.
변경할 차량이 옆에 차가 있는지 확인하고 변경해야지, 왜 잘 가는 차가 옆에서 차가 올까 말까 항상 걱정하면서 가야 하나요??
옆차의 부주의로 차선변경 노리고 있었다? 뭔 말도 안되는 소리를~
꼭 시안폭탄을 안고 가는 느낌
영상으로는 무과실로 보임
이후로는 옆차랑 나란히 주행 안하실겁니다. 잘 해결하세요.
선행차량이고 블박님은 2차로 후행차량
보통은 좌우측 사이드미러로 확인하는
후방시야보다 전방시야가 넓지요?
1차로가 우측 깜빡이 켜고 있을때
2차로 주행중인 블박님 후행차량 이었고
선행중인 차량도 우측 깜빡이 켰다고 바로
들이미는것도 안되지만 1차로 우측 깜빡이
켜고 있을때 2차로 주행중인 블박님
가속페달 엑셀 좀더 밟은걸로 보여지는데
보험사에서 말한 과실율 8:2 적당하다고 보여집니다
p.s 나와 생각이 틀리다고 해서 혹은
이 글을 올린 질문의도 자체가
답정너(답은이미정해져있어너는대답만)
100:0이라고 말해주길 바랬다면 대체 왜
보험사에서는 20%의 과실율을
주었는지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링크글을 참고하세요.
나란히 가거나 내 차보다 1~2m 정도 앞에서 급차로변경을 한 경우는 100:0 이라고 말씀하십니다.
깜빡이는 미리 켜야지 나란히 가는 상황에서는 마패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http://susulaw.com/community/blackbox/index.html?view=contents_view&num=13860&ref=13769&start=0&search_field=&search_keyword=&firstSearch_field=&firstSearch_keyword=&searchType=&dirNum=079&search_movie=
살짝 과속하더라도 앞으로 가거나 아예 멀리 떨어져서 뒤에서 가거나...
가해자가 앞만 보고 가는 놈인가 봅니다...
보통 룸미러와 사이드로 주변상황을 항상 체크하며 다니는데...
저걸 사각지대라 몰랐다고 한다면 가해자는 운전하면 안되는 사람이죠...
100:0
분심위말고 바로 소송...
저런류의 사고 날뻔한 경험은 비일비재 하죠...
가끔가다 한번 어후 아찔함...
승용대 승용이지만, 덤프대 승용이면 저상황에
염라대왕 만나기 딱 좋음.
옆에 있건 사각지대에 잇건, 차선을 변경하는 차량이 주의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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