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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을 인정했는가 o재발 방지 대책을 세웠는가o진심 어리게 사과를 하였는가 o합당한 보상을 약속 하였는가o동네 업장인데 깔끔하게 진짜 잘쓰시는듯
퍼온곳-웃긴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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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먹게 된다....
10분을 고민해봐도
과연 사먹을까 생각이되네요..
혹시나하고 다시 한번 사먹을 생각은 하겠는데 좀 심하게 틀어졌단 느낌이 들면 다시 전화안하지
배달 전에 들어가 있었다면 저렇게 깨끗하게 있긴 어려울 것 같아요.
리뷰는 수천개인데 사장님
댓글이 없는경우
신뢰가가요..
나이가지긋하셔서 리뷰답글달진
못해도 주문은 저리많구나...
당연하게 기회를 더 드립니다.
물론 반복되면 다른 흔한 사례들 처럼 넘어가겠지요.
대기업 납품시 품질담당자는 본인이 즐겨쓰는? 대응 문구가 다 있죠. 품질사고 터질때마다 쓰는 대책서 ㅋㅋ
현상 파악 원인분석 단기대책 장기대책 마지막으로 죽을죄를 지었으니 절대 재발하지 않도록 어쩌구저쩌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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