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현수막 보이십니까?저 역시 현재 sk근무중이고 현재 파업동참중입니다 !!
모르든분들은 저사람들 돈 올려달라고 농성하는구나 그렇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인테넷설치하는사람들 본사 정직원들 거의 없을것입니다 다들 하청에 하청입니다.
그런데 설치하러가면 좋은 직장다니는줄 알고계시지요...ㅜ.ㅜ
현재 총파업 3달정도 계속하고 있고 매일 노숙농성.단식농성'고공농성 중입니다!!
본사에서는 대체기사들을 투입해서 웃돈 주고 일을 시키고있지요
저희들보다 훨씬 좋은대우를 해주면서 노조를 무력화시키고있고 지금 신규/AS 기사님들은 대체인력입니다
그래서 실 사용자들도 파업하고있는줄모 모르고 있습니다 ..!!!!!!
제일 마지막 현수막 적힌거 사진 잘 보이시지요?
전봇대 올라가서 일하다가 다쳐도 산재처리도 없고 심지어는 거길 왜 올라가냐 하는 말이나하고
전봇대 올라가야 인터넷을 설치하는데..20일을 병원다니면 20일은 그냥 돈 못벌고 있는거지요..
그리고 뭔 실적 맞추는 것이 그리도 많은지.....
웃긴건 저기서도 실적이 안좋으면 돈을 깐다는것입니다..
VOC가 무엇인줄 아시나요?
내가 설치한 가입자가 1주일안에 궁금하거나 안되는게 있으면 본사 (106) 로 전화를 했을때 그걸
기사책임으로 돌리고 1달에 2회,3회 적발(본사에서 메일로 각지역센타)되면 기사돈 (평균10만원정도. 더 까는곳도 있더군요)을 까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어쩔수없이 개인 핸드폰 번호알려줘야하고 낮이던 밤이던
퇴근하고 새벽에도 무조건 전화를 받아야한다는것 업무가 끝나도 솔직히 내 생활 자체가 없는것이지요!!
요즘 가입자들은 인터넷,티비 잠깐만 안되도 설치기사들에게 쌍욕 하고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난 무조건 봐야하니 당장와라
안오면 본사에 전화한다고하면 쉬는날임에도 불구하고 나가서해줍니다..왜? 나가야할까요? 적은돈 버는것인데 돈 까이면
돈이 더적어지니 어쩔수 없이 잠깐이라도 나갑니다..
또 한가지 해피콜 (고객평가) 점수안나오면 어떤센터는 밤늦게까지 반성문도쓰고
보통은 전부 또 돈까이지요 적게는10만원 많게는 40만원까지도 까지요
해피콜이라는것을 아는 가입자들은 그런것들을 악용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이석,저것 심부름 .이삿짐 날라달라.못박아달라,쓰레기 버려달라 등등...
뭐 이런것들 어느정도 이해하면서 일해야지요..어쩔수 없지요..
어떤사람들은 그럽니다..딴일하면 되지 왜 그러냐고 하는데?배운게 이일이고 나이 30중반이면 다른곳가서 일한다는거
어려운거 아시지요?저도 남들파업할때 왜 저러나 생각하고있었지만 지금은 비정규직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SK,LG기사분들이 이렇게 앞장서서 하고있습니다..
우리는 돈을 올려달라는것도 아니고 근로기준법에 맞쳐달라고 하는건데 왜 안해주는건지를 투쟁하는것입니다
비정규직.정규직 여러분들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 좋겠습니다
내일 아니라고 생각하시겠지만 내 자식에게 대물림해주고 싶지않고 !!!!!
나중 후배들을 위해서라도 !!!
투쟁하는 노동자가 !!! 진짜 노동자다 !!!
옳은말씀입니다
엊그제 즉 며칠전 이네요...지금 파업에 동참한 분들은 아니란 말이죠..
답글을 다시려면 정확한 상황을 따져서 달아주세요.
마치 지금 파업중이 분들이 엊그제 그랬다는 내용으로 보입니다.
힘내시길...
노조도 세뇌교육이 엄청납니다 더힘들어지기전에 그만둬야합니다
사측으로상대는 힘듭니다
좀 힘들다고 일때려치고 옮기면 다른데 가서도 똑같습니다.
힘내세요.
본사 측에선 현재 기사님들 파업 사태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지원이라든지 서로 양측 간의 교섭을 지속하고 있는 상태이고요
현재까지고 마무리가 되지 않는 이유가 작년부터 쭉 파업해오면서 썼던(일하면서 쓴 게 아니라 파업하면서 썼던 사비들)
유류비, 식대비(술값까지 포함), 파업에 들어간 물품비용들, 숙박비 등 비용들을 전액 전부다 보상해주면 현업으로
복귀하겠다고 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까지 파업 사태가 마무리되지 않고 있습니다...
기업의 입장에선 고객님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조속히 기사님들을 현업으로 복귀 시키려 하고 있지만
전혀 타협이 안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물론 이런 이유만 있는 건 아니지만 현재 요구하는 게 계약직이 아닌 정규직 전환 임금 인상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들도 문제가 되고 있는 건 사실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정규직으로 기사를 채용하는 곳은 SK, KT, LG, CJ, 브로드밴드, 각종 중소기업, 지역통신사 등을 포함해서 KT(기존엔 공기업 이였기 때문에 정규직으로 채용) 빼고는 없습니다
전 현재 Sk브로드밴드비정규직지부 조합원입니다.
우리들은 빠른 타결을 원하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가봐야 둘다 출혈을 피할순없지요.우리가 원하는건 노동조합! 즉 Sk 브로드밴드 비정규직 지부에 가입한 조합원에 대해서 처우 개선을 요구하고있습니다. 허나 sk측은 파업에 참여하지도 않고 뜻도 없는 비조합원들에 대해서 같은 개선을 해야 한다며 총비용플러스하여 요구하고 있는상황입니다. 왜 우리가 용기도없는 비조합원처우까지 개선을 생각해야 되나요?그건 sk측에서 알아서 하든지 말든지 비용얘기를 총타결비용에 넣는다는게 참으로 답답합니다. 그건 원청이 알아서 해야될 일이고 비조합원들이 조합원과 다른 대우를 받는다면 조합에 가입하는게 두려움으로 즉 노동조합이 힘이 커질것이므로 대비하는건데 우린 받아드릴수 있을까요?
앞서서 나선 1000명이 넘는 조합원들은 생계를 포기하며 투쟁하며 노숙하고 그어떠한것도 하고 있습니다.
여지껏 일하면서 불법차감되었던 금액을 알고나 계신가요?여태껏 일해왔던 근로년수에 맞춰 퇴직금 주나요?
우리도 여태있었던 불법차감금액 다 털고 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장기파업에 월급쟁이 조합원들 상당한 피해를 생각하고 과거 불법차감등등 원만하게 타결 보자고 하는게 불합리하다고 생각하십니까?
터무니 없는 금액을 복지기금으로 원하는게 아니고 여태까지 노예처럼 부리며 저녁 10시넘어까지 일하며 저녁밥도 못먹고 야간추가비용을 더받은것도 아니고... 할말은 많지만 줄거 제대로 줬다면 이사태 벌어지지 않았습니다.
근로기준법도 모르고 세상모르고 열심히 일만해온 사람들입니다.
좆같으면 관두지!!라고 말씀하시는분은 그냥 이글보지 마세요 그런 마인드에 답할생각없습니다.
우리 기사분들 엔지니어라는 자부심으로 일해온 사람들입니다.
안타깝습니다. Sk가 말하는 윤리경영따위는 없습니다.
저녁10시 ㅋㅋ매일한것처럼말씀하시네 저녁밥이야 시간내서드시면되죠
모하시는 분인진 모르것지만 일찍끝내고 가족이랑 밥을먹고 싶은 심정 알고 하시는지?밥값은 주는줄아십니까?
점심은 여유롭게 드시는지? 제발 이런거 알고 좀 말씀하셨음좋것네요
하긴 원청직원도 저녁에 전봇대 매달리고 뭔지랄 하는지 알게 뭐여 지들은 칼퇴근 하면되지
당일 설치해서 리모콘 조작못하는 어르신 가입자들 두번세번 방문 저녁 12시 심지어새벽 3~4시전화응대
안받고 가입자 106번 대표번호 문의시 차감...답답하니 말씀안통하면 차라리 직접 대화를 하고싶네요
명동 우체국 농성장 으로 오셔 보배드림보고 대화하고 싶다고 하심 성심성의껏 대화 해드릴게요.
숙식비,유류비,파업하는데 들어간 비용을 전부 보상하면 현업으로 복귀하겠다고
일부 노조에서만 요구한 내용이라면 다른 기사님들까지 욕먹이는 일이네요...
저희 CVC측에서도 파업으로 인해 콜량증가 AS지연으로 인해 엄청난 피해를 입고있고
AS지연으로 해지고객들 증가로 인한 기업손실로
격려금,상여금 등 여러항목차감되서 올해는 지급조차 되지 않았습니다
저희도 당연히 기업에대한 불만이 없다면 말이 안되는거고 얼른 타협점을 찾아서 파업이 마무리되면
좋겠습니다
CVC측에서도 기업보단 기사님들을 더 옹호하고 있습니다
파업으로 인해 피해를 입어도 기업을 욕하지 파업하는 기사님들을 욕하는 상담사는 아무도 없습니다
얼른 타협점을 찾아서 기사님들이 현업으로 복귀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사측과타결이된다면 분명 위원장만 살아남는길입니다
이것만알아두시길
고객센터? 어디 고객센터에 근무 하나요???
경총?? 대리인?? 술값 보상?? 내참 얼척이 없어서
님 덧글 내용중
"숙식비,유류비,파업하는데 들어간 비용을 전부 보상하면 현업으로 복귀하겠다고
일부 노조에서만 요구한 내용이라면 다른 기사님들까지 욕먹이는 일이네요..."
임단협 내용에 이런 내용 전혀 없는데 어디서 들은 내용인가요??(경총에서 뿌린 찌라시 보고 하는 말 같은데 ㅋㅋ)
뭐 아시려면 똑똑히 알아보고 덧글 다세요...이러니 xx하면 용감하다~ 이런말이 나오는것 입니다..
일 열심히 하면 상 받는게 당연한데 잘해도 몇십만원에서 백만원 가까이 까이는 심정 님이 아시나요??
원청의 관리감독하에 모든 지시 및 관리를 받으며 일했는데 이제와 너희는 그냥 잡상인이다!!
이러고 있는게 LG SK 원청입니다...각 센터에 원청 QM 이 와서 교육 및 지시를 합니다.
주기적으로 교육도 받고 시험도 치르고 지표 관리도 원청에서 하구요.
근무복과 명찰에 각 회사의 마크가 선명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만약 원청측 말처럼 우리의 직원이 아니라면 과연 이런 관리 및 회사의 마크 사용이 불법이 겠죠..
그리고 가입자님의 집을 방문하는 일도 직원이 아닌 잡상인의 무단 침입이 될것이구요..
그러니 뭘 적으시려면 정확히 확인하시고 글 올리세요..
더 궁금한점 있으면 서울 중앙우체국 앞으로 오면 밤 낮으로 차가운 길바닦에서 다 식어가는 국밥 먹으며
노조원들이 상주하고 있으니 와서 보고 물어보고 가세요!! 알겠습니까?
님의 정확히 확인 없이 올린 글에 상처받는 사람들 생각하시고요!!!
상담분들은 일방적으로 사측에서 하는 얘기 밖에 못듣습니다.
당연히 모를만하죠 너무 몰아부치는건 좀 아닌듯합니다
개같습니다
할 일 정말 많아요
위험 감수하며 춥거나 더운날 고생 하는거면
정당하게 해서 할~노동일은 지천에 있지요
저런 마인드 사책이라면 하지. 않는게 답일듯 합니다
>> 정말 공감 가는 멘트네요 통신사는 전자제품 서비스센터가 아닙니다 컴퓨터 고장나면 통신사로 전화하지말고
컴퓨터 수리점으로 연락주세요 제발 ㅠㅠ
인터넷 기사 생긴지가 십수년인데 이제사 저러는거 보면
ㅎㅎㅎ 제2의 귀족 노조 할려고?
잘 알아보고 올리세요 웃김 진짜
그런 희망연대노조 모함하지 마세요 기분 불쾌합니다.
그와중에 정부는 선동을 잘해서 무지한국민들끼리 싸우게 하고
악의의 댓글도 너무 분노치 마세요 저들도 알고보면 있는자들에게 세뇌당한 불쌍하신분들입니다...
법 공부하고 자기 밥그릇 자기가 안챙기면 그냥 다 뺏길것 같습니다.
힘 없는 을을 상대로 계약을 해서 계약서대로 주고 까라면 까는 식으로 요구하죠.
불공정 계약은 없어져야 할 사회악입니다.
당신이 말하는 계약서가 노동자에게 정당한지 불리한지 알고 말해야 합니다.
근데 4대보험도 안되는건 진짜 아닌거 같네요...
한쪽말만 듣고는 절대 모르는 법.
정치적으로 아용하는 노동파업도 많아서 제대로 안보일 때도
오늘 뉴스에서보고 알았습니다.
추천합니다. 그리고 응원합니다.
개쓰레기 대기업 세퀴들~~!!!
skt 직원 오천명
케티 직원 3만명
무엇이 맞는 건가? 다들 sk 조아라 하잔아?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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