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도 서서히 무너저 가고 있음
처음에는 해저 터널 반대 했는데...
이제는 굳이?반대할 필요가 없을거 같은데...
일본 물품이 가성비가 좋을 때는 반대해도
이제는 역전 되서 굳이 반대 해야하나?
차라리 시공 비용을 일본촉으로 돌리고
거기서 나오는 이득만 보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일본도 서서히 무너저 가고 있음
처음에는 해저 터널 반대 했는데...
이제는 굳이?반대할 필요가 없을거 같은데...
일본 물품이 가성비가 좋을 때는 반대해도
이제는 역전 되서 굳이 반대 해야하나?
차라리 시공 비용을 일본촉으로 돌리고
거기서 나오는 이득만 보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점 세가지만 말해보세여?
일본제품하고 터널의 연관관계는 뭔지요?
뭔 되도안는 뜬금포 같은 소리를....
싱가포르가 뭐로 먹고 사나요???
(모르는게 잘 못은 아니야.. 어짜피 배우면 되니까..)
우리나라의 지정학적인 위치가 존나 X같은 거는 알지??
왼쪽에는 중국이 있고.. 오른쪽에는 일본이 있고..
세계 물동량의 대부분은 배로 움직여..
그런데 기차가 배에 비해서 속도가 훨씬 빨라.. 물동량도 엄청나고..
즉, 배로 가져와서 내륙으로 옮기려면 기차를 이용해야 하는거야..
일본은 지리적으로 배가 접근하기 좋지만 기차가 없고..
중국은 접근할 곳이 많지만.. 황해가 지형이 낮아.. 좌초의 위험도 있고..
그래서 부산을 최적의 하역장소로 해야 하는 거야..
그래야. 후대에도 물류적으로 싱가포르 처럼 되는거야..
해저 터널이 뚫리는 순간 모든 물류의 중심은 일본이 되는거야..
물론 이것 이외에도 관광도 있고.. 많은 것이 잇어.. 하지만. 싱가포르가 관광으로 먹고 사는 것은 아니잖아..
그리고 무릎 말고 내 X알을 탁 쳐주면 안될까?? 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