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센터는 수리후 교체전 부품을 미리 달라고 했는데도 왜 안줄까요????
3주전 동생차 BMW428i 컨버터블 을 자차 사고로 본넷이라 앞범퍼 헤드라이트를 보험처리로 교환했는데
범퍼랑 본넷은 찌그러져서 버린다 치더라도 led라이트는 앞유리쪽에 기스만 난거라 보험처리하면 다교환 한다더라구요, 그래서
입고시에 동생이랑 같이가서 탈거후 헤드라이트는 가져갈테니 놔둬라 하니 알겠다고 몇번 확인 햇습니다.
헤드라이트 하나당100만원 견적더라구요. 그비싼걸 일이십만원만 주면 복원해주는데 나중에 다시 교환할수도 있으니
복원해서 동생 가지고 있으라 했죠.근데 차량 수리완료후 출고하러 가서 헤드라이트 달라니 분명히 입고시에 몇번 말했는데
발연기로 아? 어쩌죠 버린거 같은데요....라고 하네요.거짓말 하는게 보이네요.ㅎ 아니 몇번을 얘기했는데 중간통화 할때도
분명 잘챙겨 놓으라 했는데 .요새 제가 얼마전 제차수리맞기는 일이생기고난뒤 너무 당해서
믿질 못하는 병이 생겼네요.... 비엠 어드바이져한테 분명 챙겨놓으라 여러번 말했고
멀쩡한걸 왜버리냐고.분명 그때 복원 할거라고 달라고 햇는데 .찾아서 택배로 보내준다고 한지 2주일이 지났는데
아직 안보내주네요. 그리고 또 일주일전 친한선배가 아우디a8을 샀네요.
근데 새차 나온지 몇일만에 주차장에 차에타고있는데 김여사가 후진하면서 운전석 휀다와 범퍼를 박아버렸네요
약간 까이고 한거라 약간들어가고, 타던차면 그냥 복원 하려했지만 새차라 그냥 센터 입고후
상대보험처리로 교환을 한다네요. 그래서 선배에게 범퍼랑 휀다 필요 없어도 달라 해서 창고에 놔두라했죠.
이것도 복원하는데 보내면 큰돈 안드니까 이선배가 한번 차사면 10년이상은 타는사람이라
타다보면 범퍼 깨지거나 그런경우 생기면 돈안들이고 교체하면 되지않냐고 그래서 아우디 어드바이져한테
분명히 선배도 몇번씩 챙겨놓으라 했다고하네요.선배입장에선 교환 안하고 복원하고
교환했다고 할까봐 . 눈으로 확인이라도 할생각으로 범퍼와 운전석휀다 탈거후 차안에 뒷자리에
넣어둬라 했는데 오늘 차수리 다됐다고 연락와서 범퍼와 휀다 넣어뒀죠??하니
아우디 어드바이져도 비엠 어드바이져와같은 말 한다네요ㅡㅡ 어?? 버렸는데요 ㅋㅋㅋㅋ
왜 들 달라고 여러번 얘기했는데 왜 안줄까요??? 고객이 가져가면 안되는건가요??
분명 비엠센터에선 자기들은 보험사에서 돈받은거니 고객이 원하면 가져가도된다고 했는데
안주는 이유는 뭘까요?? 과연 정말 새걸로 교환을 한게 맞긴 할까요??
고객이 달라고 분명말했는데도 안주면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부품을 안주는게 아니라 진짜 잊어버린게 아닐까요?
미션이나 제너레이터 워터펌프 등은 고장나서 교체하면 코어가격을 받을수 있어서 BMW 본사에 돌려보내지만 헤드라이트나 범퍼, 휀다는 그런것도 아닌데.
몇몇 있다네요.
여러번 말한것을 기억도 못할정도임 사람을 센터 어드바이져라고 앉혀 놓는다는것도 ...
수상하네요~
즉 수리한 공업사도 아니고..차주도 소유자가
아닙니다..
수리비를 지급한 보험회사에 있지요..
대부분 공업사에서 자기들이 마음데로 처분하는데 보험회사 담당이 나중에 실물 확인후
중고로 처분하던지 폐기해야 하는지 선택해야하죠..
차주가 원한다고 해서 그냥 드려도 안되고..
공업사가 임의적으로 처리해서도 안됩니다.
차주가 원하시면 교환후 대물담당 한데 전후 이야기 하시고 싸게 매입하는 방법을 취하세요..
임의적으로 달라고 하시면 공업사는 보험회사하고 이야기해서 자기들이 매입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해서 차주한데 주질 않죠..
약간만 수리하면 다시 팔수있는데..
대부분 그렇습니다..
그러니 보험 담당자 하고...이야기 하시는 것이
더 빠르고 정확합니다..
차주가 가져갈 것이니 챙겨 놔라고..
어드바이저는 권한이 없습니다..
보험사에서 안가져가고 공업사에 알아서 처리하라고 할때도 있고 가져간다고 했다가도 잊어버리거나 갑자기 안가져간다고 태도가 바뀌기도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