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엔진이 뿜어내는 배기가스에 대한 주요변수는 아마 최소 10개가 넘을겁니다.
그리고 변수의 조합별로. 즉, 시험 방법에 따라 배출량은 다 다들겁니다.
특정 방법에는 특정 차량이 유리하고, 불리할거라는 뜻이죠.
이것은 공학적으로 '당연'한겁니다.
길거리에서 a가 여자에게 헌팅할때
a가 남,녀,잘생김,못생김,늙음,젊음,착함,나쁨,돈많음,돈적음,몸짱임,몸꽝임 등에 따라
b의 응답이 다 다른거랑 똑같은거에요.
어느 국가든, 자동차법규는 국가에서 저명한 교수와 국가연구소, 나아가 국가간에 같이 만들어 가는거고,
회사는 그 법에 따라 제품을 만들고, 경우에 따라 법규 제정에 필요한 기반자료를 제공해주는거구요.
즉, 폭스바겐은 법에 맞게 만든 척을 한 것이고
다른 회사는 법에 맞게 만들었으나, 그 이외의 케이스에서는 다른 결과가 나오는거고요.
다른 내용 글도 좀 쓰시지.
폭바 디젤 까는데 너무 많은 에너지를 쓰시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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