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블박 차주 과실이 있는지 의견들 부탁드립니다.
블박은 2차선 주행 중이었고 1차선 택시는 1차선 주행중이었습니다.
블박이 직진하여 택시를 지나치는 중 택시가 2차선으로 진입하면서 측면 운전석 살짝 앞부터 접촉하게 되었는데요
문제는 방향지시등도 없었고, 블박은 피하거나 해당 접촉에 대비할 수 없던 상황으로 인지됩니다.
이 상황에서 블박의 과실이 과연 있을 수 있을까요?
형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형님들
블박 차주 과실이 있는지 의견들 부탁드립니다.
블박은 2차선 주행 중이었고 1차선 택시는 1차선 주행중이었습니다.
블박이 직진하여 택시를 지나치는 중 택시가 2차선으로 진입하면서 측면 운전석 살짝 앞부터 접촉하게 되었는데요
문제는 방향지시등도 없었고, 블박은 피하거나 해당 접촉에 대비할 수 없던 상황으로 인지됩니다.
이 상황에서 블박의 과실이 과연 있을 수 있을까요?
형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ㅠㅠ
제 의견은 블박 무과실 예측 할 수도 피할 수도 없는 사고같습니다.
택시 공제와의 스트레스가 예상되지만 꼭 이겨내실수 있길 바랍니다.
제 의견은 블박 무과실 예측 할 수도 피할 수도 없는 사고같습니다.
택시 공제와의 스트레스가 예상되지만 꼭 이겨내실수 있길 바랍니다.
택시보고 사이드미러, 방향지시등 옵션넣으라고 하세용
과실 판정과 대인 유무가 연결 되는거에요?
근데 이건 대인있고 없고를 떠나서 무과실인거 같은데, 님이 아픈데 없고 빨리 끝내고 싶은데 과실 잡으려고 피곤하게 물고 늘어지는 상황이면 이것도 나쁘진 않아 보이네요
사고유발에 기타등등 못쓸짓꺼리 다 하고 다닙니다,
개택이라는 말 들어 보셨나요,,,개택,,,개택,,,
100%피해자 됩니다.
차선변경할때 사이드미러도 안보는 인간들은 제발 면허 반납하길..
피곤한 싸움이 되시겠네요.
위추 드립니다.
5:5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