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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훈련병 노모넥스탐 22.01.08 18:22 답글 신고
    샷시가 25톤 후3축 덤프에요
  • 레벨 원사 3 반단 22.01.08 20:14 신고
    @노모넥스탐 덤프가 4축뒤로 프레임이 저렇게 긴차가 어다있어요?
  • 레벨 소위 1 흰붕이대디a 22.01.08 20:06 답글 신고
    후3축 덤프 샷시에 특장올렷단 말씀이신데
  • 레벨 훈련병 노모넥스탐 22.01.09 09:24 신고
    @흰붕이대디a 님 말씀이 맞아요
  • 레벨 훈련병 바람개비 22.01.09 12:20 답글 신고
    원쓰리는 11-18톤차 출고해서
    특장에서 가변축 만든거라 19톤 부터 25톤까지 있습니다
    특장에서 차 명칭이랑 톤수를 정 합니다
  • 레벨 소장 마르딜 22.01.08 22:23 답글 신고
    그러게 왜 3축에만 중량이 쏠리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노모넥스탐 22.01.09 09:23 답글 신고
    2축이 가변축이라 최대로 올린건데 저러네요..
  • 레벨 훈련병 바람개비 22.01.09 12:11 답글 신고
    가변축 전자 콘트롤은 저렇게 애러가 많이나요
    계근장 들어갈때 오르막이 있나 아니냐에 따라 차이가 많이납니다
    압조절이 복귀가 빨리되야 하는데 전자는 느리고 잘 안되요
    오르막 올라가서 들어가는 계근장에는 에어압력 봐가면서 통과해야 합니다
    이건 좀 심해서 전문가에 가서 다시 고처야 하겠네요
    15년전 차들은 에어분배기가 양쪽에 2개있는데 요즘의 전자는 한개뿐이고 미세하게 조절이 잘안되고 느려요
    아무래도 돈좀 들어서 고처야하는데 능력좋은 전문가들이 잘 없어요 ㅎ
    구형으로 완전히 세로 바꾸던지 전자에 구형 분배기 추가로 설치하는 방법 뿐
    계이지 압도 차밖이랑 차안이랑 계이지 종류와 다는곳에 따라 조금식 차이가 납니다
    평균 7키로는 10.5톤 걸려요
  • 레벨 중사 3 다카르랠리짱용 22.01.09 16:54 답글 신고
    긴급한 방법으로는 3축에 해당하는 타이어에 바람좀 쫙 빼면 되긴 합니다.. 보니까, 2축 쪽에서 압이 안차는 모양인갑네요..

    컨트롤러 압센서가 잘못된건가...
  • 레벨 대위 3 scr제원 22.01.09 21:18 답글 신고
    제가보기엔.. 특장올리신곳 가셔서 점검받아보시는게 맞는것 같은데요?? 특장이외에 추가로 장착하신게없다면...
  • 레벨 병장 프리마보단노부스 22.01.11 02:05 답글 신고
    미천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첫번째로.
    3축과 4축은 저렇게 차이 나기가 힘든데요. 왜냐면 가운데가 센타부싱이 있기에 어지간하면 5:5 쪼개지는데.
    3축4축 사이 센타점검 한번 해보심이 신형이라 베아링타입인데 센타쪽이 제구실을 못할경우. 스프링이 나가도 어지간하면 반반인데

    두번째로 진입시 3축에 구동하중이 많이 걸려서 그럴경우. (데후가 역할을 못할지도..?)
    (이건 중량을 축별로 측정하면 금방 앎. 측정소에서)

    극히 개인의견입니다.
  • 레벨 훈련병 바람개비 22.01.12 16:36 답글 신고
    개근대 들어갈때 오르막이 있어면 에어가 빠젔다 다시 들어가는데 시간이 걸리면 저런 현상이 생깁니다
    전자 콘트롤은 저렇게 잘되요 반응속도가 느리고 정밀하지를 안해요
    입구 오르막에 2축에서 에어가 빠지는데 차가 바로설때는 에어가 다시들어가는데
    들어가는 속도가 느리면 3축이랑 4축통과 시간차에서 저렇게 됩니다
    아니면
    2축에 에어 추가로 넣는걸 잊어버리고 있다가 갑자기 넣어버리면 저렇게 됩니다 ㅎ
    3축 통과할때 2축에 에어 4-5키로 4축 통과할때 2축에 에어 8-9키로이면 3-4축 딱 저렇게 나옵니다
  • 레벨 병장 프리마보단노부스 22.01.14 00:17 신고
    @바람개비 저의 생각은 3 4축은 가운데 센타 베아링에서 나둬지기에 어지간하면 5:5를 유지한다는 점
    심지어 한쪽에 스프링이 2개가 부러져도 5:5 이거든요 하중이 센타베어링에서 스프링으로 넘어가기에 반밚되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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