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히터는 보일러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시기 쉬울 듯해요.
글구 기름 많이 먹습니다. 그래서 오래 켜지는 마시구 온도메다 움직이면 끄시길 바래요. 굳이 그 이상 가동하는건 의미가 없는 듯해요^^
아침에 예열할 때 프리히터 불 붙으면 히터 약하게 켜세요‥ 주행시작해서 온도메다 바늘 움직이기 시작하면 프리히터 끄고 펌프질만 하세요..(엔진이 뒤에 있어 상대적으로 앞은 춥습니다. 엔진 열 완전히 오를 때까지 뒤에 뜨신물을 앞으로 순환 시키는 겁니다.)
그리구 큰차들은 공회전 만으로 엔진 열 올릴라면 한참 걸립니다. 오일 순환 될 정도만 시키고 터보 열 오르기 전까진 살살 움직이시길 바래요^^
2번사진 def는 운전석 히터.
글구 기름 많이 먹습니다. 그래서 오래 켜지는 마시구 온도메다 움직이면 끄시길 바래요. 굳이 그 이상 가동하는건 의미가 없는 듯해요^^
아침에 예열할 때 프리히터 불 붙으면 히터 약하게 켜세요‥ 주행시작해서 온도메다 바늘 움직이기 시작하면 프리히터 끄고 펌프질만 하세요..(엔진이 뒤에 있어 상대적으로 앞은 춥습니다. 엔진 열 완전히 오를 때까지 뒤에 뜨신물을 앞으로 순환 시키는 겁니다.)
그리구 큰차들은 공회전 만으로 엔진 열 올릴라면 한참 걸립니다. 오일 순환 될 정도만 시키고 터보 열 오르기 전까진 살살 움직이시길 바래요^^
정석을 제대로 말씀해주신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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