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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2 보비주와 13.01.10 14:50 답글 신고
    저런 상황이면 배터리가 의심스럽네욥.
  • 레벨 하사 3 Bluedawn 13.01.10 14:53 답글 신고
    꼭 혹한기때 저런 현상이 나오더라구요ㅠ 감사합니닷
  • 레벨 대장 IMPPIPE 13.01.10 14:51 답글 신고
    밧데리 예열플러그를 갈면 시동성이.좋아집니다 ㅋ
  • 레벨 하사 3 Bluedawn 13.01.10 14:54 답글 신고
    오.. 예열플러그 한번 갈아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닷
  • 레벨 대령 2 보비주와 13.01.10 14:58 답글 신고
    예열플러그 경고등이 정상적으로 꺼진다면 굳이 교환은 안해도...
  • 레벨 중장 꼰대스피릿 13.01.10 14:51 답글 신고
    엔진오일이 안 올라온 상태서 시동을 걸면서 엑셀온을 하면 피스톤링과 블록사이에 마찰이 심해질 수 있겠네요
  • 레벨 대장 버스작아버스작아 13.01.10 14:56 답글 신고
    러시아애들 시동거는거 보니까 겁나 추운날
    키ON -> 예열등 꺼짐 -> OFF -> 키 ON -> 예열등 꺼짐-> OFF를 여러번 반복 해서
    시동을 걸더군요
  • 레벨 하사 3 Bluedawn 13.01.10 15:02 답글 신고
    오오오... 뭔가 될거 같아요 ㅎㅎㅎㅎ 시도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닷
  • 레벨 중장 득도한곰 13.01.10 15:05 답글 신고
    겨울에 디젤차량 시동거는것은 역니나 심오ㅋ
  • 레벨 중장 [피터팬] 13.01.10 15:02 답글 신고
    시동시 가속패달을 밟아주는것으로 인해 일반적인 아이들링 회전수를 훨씬 상회한다면 문제가되나 냉간시 아이들 보정의 수준으로 살짝 높은 수준으로만 밟는것은 아무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떤 원인으로 시동이 어려운지 찾아내어 일부 부품의 기능저하나 고장으로 인한것이라면 수리해주는게 옳습니다.
  • 레벨 하사 3 Bluedawn 13.01.10 15:04 답글 신고
    음... 그래도 그렇게 차량에 무리가 가지는 않는군요.. 피터팬님 항상 전문적 댓글 감사합니닷
  • 레벨 소장 이기적수동 13.01.10 15:02 답글 신고
    일단 베터리 교환부터 해보세요 답은 나온듯.
  • 레벨 하사 3 Bluedawn 13.01.10 15:03 답글 신고
    겨울철 유독 추울때만 그런데.. 그래두 밧데리 문제일까요 ㅠ?
  • 레벨 대령 2 보비주와 13.01.10 15:08 답글 신고
    기온이 낮으면 배터리 성능이 급격하게 나빠져서 전압이 떨어져 시동모터를 잘 못돌려욥.
  • 레벨 하사 3 Bluedawn 13.01.10 15:16 답글 신고
    전자공학 전공졸업자면서도 저기온에 커패시터가 성능 낮아진다는걸 잊고있었네요+_+ 감사합니닷
  • 레벨 상병 푸우98 13.01.10 15:29 답글 신고
    혹한기 디젤차 시동 안걸릴 때 가장 쉽게 효과 보는 법은 연료필터 앗세이 교환과 예열플러그교환입니다. 예열플러그가 하나만 나가도 혹한기에는 시동거는게 힘들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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