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성 :
이건 말할것도 없고 일본차 (캠리,어코드)의 승리다 라고 말하고 싶으나...
솔직한 후기를 말하면 제가 160까지 잠깐 밟아봤어요...
핸들링은 아직까지 일본차의 우세이고 그랜져 IG까지 C-MDPS 인것은 이해불가...
고속주행성은 바닥에 짜악 깔리는 느낌은 일본차가 더 우세...
근데 그랜져나 소나타도 나쁘지는 않다.. 80% 까지는 도달한것 같음...
정숙성:
일본차 하부 소음이 너무 심함... ( 집사람, 2열에 처가집 식구들도 반응 동일)
정숙성은 국산차가 더 나음
오디오:
이건 다른 사람들이 평가안하는데... 일본차 오디오는 캠리나 어코드나 싸구려..
라디오나 듣기 딱 좋은 오디오
현기 오디오가 외외로 평타는 치는것 같음...
네비:
이건 설명 안해도 알겟지요??? 아틀란 네비 아흑... 렉서스도 아틀란인데...
버리는거라고 치고 안드로이드 오토로 돌리는데도 맘에 안 듬...
하브 시스템:
이건 솔직히 말해서 일본차가 느낌상 더 우세함
전기 모드 개입도 더 많이 되고 중간모드로 빨리 차암
구조상 모터가 2개이니 이해는 감...
특허도 풀려겠다..현기도 2개모터로 할수 있으나 이제는 전기차 시대잖어..
개인적으로 추천 드리는 조합이면
난 반드시 일본차의 기본기 환상 가지고 있다면
하부 마감재 빵빵하게 시공하고 일본차 네비는 알리바바 사제 네비로 바꾸고
오디오도 사제 네비로 바꾸기를 추천합니다.
통풍시트도 사제로 하시고... 어코드 하브는 풀옵에 통풍시트 있는데
순정은 이게 있는거야 없는거야 ? 너무 약해서 사제로 바꾸길 바람
--> GV-60 타보았는데 현기도 이제 수입차 느낌이 남 ...정확히 말하면 푸조 스멜이....
렉서스도 한물 갔음.... 전기차로 갈아타셈...
아니 그럼 새차 사서 거의 다 사제로 해야 된다는거야? 하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어쩔겟어요...그래서 캠리로 안가고 렉서스로 가는분들도 계시기도...
렉서스 타고 있는데(형님들 2자리 번호판입니다)
일본차 네비는 쓰레기 수준
정숙성도 렉서스인데 감동 수준은 아니고
하브도 현기랑 큰 차이 없는것 같고
근데 변속기는 좋은게 변속기 충격이 없음
엔진은 생각보다 씨끄러뭐
전기차는 아직 누가 우세한지 모름... 일본이 기술력이 우수하기에 뛰어들면 금방 올라오기때문에
타는것들 암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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