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탄(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498677&rtn=%2Fmycommunity%3Fcid%3Db3BocWlvcGhxZ29waHFqb3BocWtvcGhxZW9waHFwb3BocXRvcGhxZ29waHNrb3Boc2s%253D)
2탄(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499208&rtn=%2Fmycommunity%3Fcid%3Db3BocWlvcGhxZ29waHFqb3BocWtvcGhxZW9waHFwb3BocXRvcGhxZ29waHNrb3Boc2s%253D)
지난번에 렉스턴 정보공개요청에 대한 글을 썼습니다.(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510090&rtn=%2Fmycommunity%3Fcid%3Db3BocWlvcGhxZ29waHFqb3BocWtvcGhxZW9waHFwb3BocXRvcGhxZ29waHNrb3Boc2s%253D)
아래는 티볼리 정보공개요청 결과입니다.
지난번 렉스턴 검찰처분결과를 토대로 다시 국민신문고에 피해자님이 올려주신 양식과 제 검찰처분결과 및 판례 등의 자료를 첨부하여 다시 올렸습니다. 이번에도 당진경찰서에서 답변이 왔는데 반전이 있더군요. 저번에도 판례를 첨부하고도 수사를 하지 않겠다는 답변이 왔는데 이번에는 피해자님이 올려주신것처럼 자세하게 써봤더니 결과가 다르네요?
위와 같이 수사를 한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그럼 제가 전에 쓴 신문고에 올린 글이 객관성이 없었다는 건지 좀 어이가 없더군요.
그래도 사건 처리 한다고 답변이 왔지만 제대로 처리나 할지 의심이 되군요.
어떻게 해야 수사과정을 알 수 있을지 아시는 보배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날이 더운데 몸 조심하세요^^
민원발생시 민원인이 만만해보이면 적당히 처리하려고 하고...
민원인이 아주 빡세고 확실하게 민원제기하면 거기에 맞추어 제대로 일처리합니다..
험비님이 처음에 민원제기시에는 만만하게 보고 얼렁뚱땅 처리할려고 하다가
제대로 조목조목 법조항따지고 하니 얼렁뚱땅하다가는 큰일나겠다 싶으니
제대로 일처리하려고 하네요...
수사도 한번 당차게 해보자 쫌~~!!
수사도 한번 당차게 해보자 쫌~~!!
민원발생시 민원인이 만만해보이면 적당히 처리하려고 하고...
민원인이 아주 빡세고 확실하게 민원제기하면 거기에 맞추어 제대로 일처리합니다..
험비님이 처음에 민원제기시에는 만만하게 보고 얼렁뚱땅 처리할려고 하다가
제대로 조목조목 법조항따지고 하니 얼렁뚱땅하다가는 큰일나겠다 싶으니
제대로 일처리하려고 하네요...
누가봐도 아는사람이라, 혹은 동내사람이라 봐주기식 수사를 하는거죠;;
엄연히 직무유기 라고 볼수 있습니다.
포기하지않고 관철시키는 모습 아주 보기좋습니다. 화이팅.
내가 꼬투리잡힐땐 원칙이니 규정이니 하면서 존나 융통성없이 굴더만......
직무태만이어도 월급 꼬박꼬박주니 정신을 못차리는거죠
공무원도 전부 2~3년단위 계약갱신으로 바꾸자
평가는 당연히 시민이 주체가 되서 하고 ..
이것들은 누가 갑인지를 몰라
배을 땅바닦에 붙이고 꼼짝하지 않는다는 사자성어죠
안일하게 덤성덤성 하루 보내고 민원들어오며 조케조케 하려는 더러운습성 이거 퇴출시켜야 합니다
가만 놔두었다가 이제는 그 담당자 고소하기 바람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