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으로 세대 전부 시승해 본 결과 개인적으론 알티마와 파사트가 조금 앞서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어코드 신형의 경우 시내주행시 승차감이 너무 통통튄다는 느낌이었고
마감재나 센터페시아의 질감은 알티마보다 떨어진다는 생각입니다.
미션은 둘다 CVT 로 큰 차이점을 느끼지 못했고 계기판의 경우 알티마의 직관적인 배치와 시인성이 앞선다고 보여지며 특히나 어코드의 오디오부분은 깡통수준이라 BOSE끼운 알티마 대비 절망적. 나은점은 차체 디쟈인과 LED 램프정도..
알티마는 머 다들 아실 김기태 PD가 언급한 차내 가스유입문제가 가장 아킬레스건이고 파사트 경우 괜찮은 차는 분명하나 좀 비싸다는 단점이 있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어코드 신형의 경우 시내주행시 승차감이 너무 통통튄다는 느낌이었고
마감재나 센터페시아의 질감은 알티마보다 떨어진다는 생각입니다.
미션은 둘다 CVT 로 큰 차이점을 느끼지 못했고 계기판의 경우 알티마의 직관적인 배치와 시인성이 앞선다고 보여지며 특히나 어코드의 오디오부분은 깡통수준이라 BOSE끼운 알티마 대비 절망적. 나은점은 차체 디쟈인과 LED 램프정도..
알티마는 머 다들 아실 김기태 PD가 언급한 차내 가스유입문제가 가장 아킬레스건이고 파사트 경우 괜찮은 차는 분명하나 좀 비싸다는 단점이 있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