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첨리서치 자체가 경찰 데이터 베이스에 검색어 넣는거라,
미국에서 보험협회가 하는 통계 수준은 아니라고 들었습니다.
미국 IIHS 에서 사망자 통계 내는거 보면 아주 최근 빼고는 현대차 보다 볼보가 더 많이 죽었습니다.
10만 건 당 사망자였나 그렇게 비율로 맞췄을 때 말이죠.
볼보가 진짜 사람 안 죽는 차였으면 망해서 팔려 다니진 않았겠죠.
안전에 엄청난 투자를 하고 업계에서 가장 많은 시도를 하는데...
돈만 들이고 결국 차는 크고 무거워야 안죽죠.
IIHS 데스레이트 공식 통계 결과 자체가 브랜드 상관없이 크고 무거울 수록 사고나도 안 죽더라.
그리고 기아 카니발이 미국에서 10만 건 당 사망자 0명 찍은 적 있었는데,
그게 아줌마들 마트용 차라서 그랬다고 하더군요.
넓은 도로에 트래픽 없을 때 시속 60km/h 이하로 주행하는 운전자가 대부분이면
사고가 10만번 나도 사망자는 0이더라. 어떻게 보면 당연한거죠.
반대의 이유로 BMW가 사망자 높게 나오고 현대 소형차도 사망자 높게 나오고요.
회사에서 안전 관련 기능에 좀 더 포커스 하긴하지만 이젠..
XC90 은 기간 지역 한정으로 사망사고 없었다고 홍보하긴 했었음 ㅎ
하지만 xc90도 사망사고가 없는건 아니구요
댓첨리서치 자체가 경찰 데이터 베이스에 검색어 넣는거라,
미국에서 보험협회가 하는 통계 수준은 아니라고 들었습니다.
미국 IIHS 에서 사망자 통계 내는거 보면 아주 최근 빼고는 현대차 보다 볼보가 더 많이 죽었습니다.
10만 건 당 사망자였나 그렇게 비율로 맞췄을 때 말이죠.
볼보가 진짜 사람 안 죽는 차였으면 망해서 팔려 다니진 않았겠죠.
안전에 엄청난 투자를 하고 업계에서 가장 많은 시도를 하는데...
돈만 들이고 결국 차는 크고 무거워야 안죽죠.
IIHS 데스레이트 공식 통계 결과 자체가 브랜드 상관없이 크고 무거울 수록 사고나도 안 죽더라.
그리고 기아 카니발이 미국에서 10만 건 당 사망자 0명 찍은 적 있었는데,
그게 아줌마들 마트용 차라서 그랬다고 하더군요.
넓은 도로에 트래픽 없을 때 시속 60km/h 이하로 주행하는 운전자가 대부분이면
사고가 10만번 나도 사망자는 0이더라. 어떻게 보면 당연한거죠.
반대의 이유로 BMW가 사망자 높게 나오고 현대 소형차도 사망자 높게 나오고요.
우리나라 건설사가 시공사라고 한국아파트입니까? 그안에 짓는사람들은 죄다 중국인인데? 중국아파트지요
지리 자동차에 넘어간건 사실이지만 중국화 되었다고 하는게 말이 될까요?
볼보가 지리로 넘어가면서 볼보의 방향성을 상실한 것도 아니고 오히려 성장세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볼보 빠돌이라서 중국 옹호해서 이렇게 댓글을 다는 건 절대 아닙니다만 너무 답답해서 한가지 언급하고 싶은건..
무식할 정도로 중국 키워드만 언급되면 앞뒤 안보고 발진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요..
욕할게 있고 욕할게 아닌 것들이 엄연히 있습니다.
제대로 자료도 찾아보지도 않고 앞뒤 안보고 아무거나 발진하면 그게 무식이죠..
지금도 나오는 볼보 신차들 안전검사하면 좋게 나오는데
xc는 스웨덴
0% 라고 오래하시는분에게 설명해주는데 까는거?
XC60보다 GV70/GV80이 더 많은데요
저런놈들은 죽어서 지옥가도 현기탓할꺼임
회사에서 안전 관련 기능에 좀 더 포커스 하긴하지만 이젠..
나발이고 덤프한텐 그냥 철판때기일뿐
덤프가 저꼴날텐데.
흉기는 죽어도 흔해서 기사가 안되는데.
이정도도 살아나오는데 어찌부덴건지..
고인명복을 빕니다
덤프뒤에 사고났다면 이해하는데 정면인데 걍 밑으로 기어들여갔네
중앙선을 넘었다는데 진짜 아무것도 안보고 앞차만 보고 운전하나 ㄷㄷㄷㄷ
중앙선 넘지 않았나 추측해 봅니다.
음주운전 패턴은 저렇게 갑자기 선 넘고 그러지는 않을 듯.
졸음운전도 마찬가지고요.
게다가 아침 출근시간이라고 하니...
체급이 깡패다
볼보 차량을 뒤따르던 차량의 기종이 궁금합니다!!!!!!!!
볼보가 내세울껀... 그 예전에... 안전... 이거 하나밖에 없어요...
다른 브렌드들도 볼보만큼 안전성 확보는 다 되있어요...
안전은 기본이라 강조 안하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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