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바리 차 꺼져
그런데 도요타는 세계 판매 1위
북미에서 렉서스는 벤츠 비엠을 위협
아우디 개우디 폭바의 윤리를 묻는다
그런데 엔진오일 늘어나 급발진 원인인 기업에게는 단가가 이익이 중요하다는 개논리 시전. 차가 이쁘고 커어
멜스데스 벤츠의 호화로운 시리즈. 대부분 먹방 그리고 되도 않는. 품격 주입.
그런데 씨클 끌면서 호화 어쩌고 하차감이 저쩌고 그러면서 이미지는 맨날 에스클 갖다 붙임.
디젤 엔트리는 차도 아니다.
그런데 실제 판매량은 디젤이 압도적. 자기 돈으로 안 사는 사장들이야 대배기 가솔린이라지만 개인형들은 대부분 320 520을 삼. 또한 아예 부자횽은 포르쉐 페라리 람보를 겨냥하지 벤츠? 베엠? 풉.
그러면서 현기충들의 제네 타령. 지80이라면서 역시나 껍데기만 바꿔놓고 다르다 시전. 역시나 무게는 2톤. 현기의 스포츠 모델들은 기본 2톤부터 시작이다.
이 무한 루프에 평택항 가세.
자본주의에서 성능보다 싸게 사면 좋기라도 하지. 싸게 산다고 난리부르스 시전 ㅋ 그랑죠 나온지 얼마 안 돼 좀 팔아보려니 폭바가 초를 쳐 ㅋ 그랑죠 좀만 더 팔아 먹자!
그런데 차의 밸류는? 비교할 수 없는 수준 ㅋㅋ
이것도 곧 지나가리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