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편적으로 f10 520d n47 가장 많이 타는데
흔하게 터지는게 누유3종셋트 센터에서 고치면 2년 보증도되고
당분간 어쩌면 기변할때까지 다시 안터지고 잘 타면되는데
분명히 돈값할텐데...
무서워서 국산차 K5 K7중고로 바꾸더라ㅋㅋ
형편이 아반떼가 딱인데 중형이하는 절대 쳐다도 안봄ㅋㅋ
보편적으로 f10 520d n47 가장 많이 타는데
흔하게 터지는게 누유3종셋트 센터에서 고치면 2년 보증도되고
당분간 어쩌면 기변할때까지 다시 안터지고 잘 타면되는데
분명히 돈값할텐데...
무서워서 국산차 K5 K7중고로 바꾸더라ㅋㅋ
형편이 아반떼가 딱인데 중형이하는 절대 쳐다도 안봄ㅋㅋ
이거인듯요 고질병
비교해보면 일본차는 잔고장 없애려고 근본적으로 다르게 설계되어 있어요.
유럽/미국차들 뜯어보면 고장나기 딱 좋게 설계되어 있는데도 일부러 그렇게 해 놓은거 같더라구요.
개선 x 보증기간 끝나서 터지면 짭짤한가봅니다.
타이어가 제각각이어요ㅋㅋㅈ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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