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 대한 기사를 쓰는곳중에 대표적인 모터그래프에서 쏘나타를 시승함
근데 차량 출발 직후 타이어 공기압이 정적선보다 높은걸 확인
(원래는 35psi가 적절한데 이건50이 넘음)
현대가 연비를 뻥튀기하기위해 타이어 공기압을 높여놓는 일이 자주있다함
결국 시승을 하던 기자는 근처 정비소에서 공기압을 적정선까지 뺀뒤 다시 시승
근데 현대가 이런일을 유튭에 대놓고 올렸다고 신차나올때마다 해주던 시승용 차량지원
안해준다함 ㅋㅋㅋㅋ 결국 모터그래프는 이제 별도로 차량 시승 못함
진짜..ㅋㅋ 인성이..
자국민을 속이고 등쳐먹겠다
이따위 짓들 대놓고 해대면서 국내에서 영업하겠다는 배짱..
르삼 서민 7호 타고 있습니다
이거 쫌이상한데요?
현기 애들이 바보인가?
시승 때 연비 속일려고 바람을 많이 넣어?
아니 보배인이라면 쫌...
시승기때 연비만 봅니까? 승차감은?
솔까 시승하면 볼수있는 연비는결국 트립 뿐인데...차라리 트립을손데지 뭐하러 타이어에 바람을 넣어?
아시겠지만 타이어에 바람 과하게 넣으면 쇼바 순정이라도 차가 통통 튈탠대...
승차감을 내주고 연비를 챙겼다?
이거 냄새납니다
현기가 뭐같은건알겠는데.... 타 자동차에서 현기를 저격한게 아닐까? 하는생각이 드내요
왠만 하면 쌍욕은 빼구요(명장님처럼 고발당해요)
한번 찬찬히 봅시다
소설쓰지마시고
타이어 빵빵하게 넣는다고 과연 연비가 얼마나 올라갈거라고 생각들하시나요?
해당차는 아니고... 08년 그카 수동 오너입니다.
고속주행많이해서 연비 때문에 공기 많이 넣고 다니는데
35PSI 일 때와 45PSI 일 때 연비 7~10% 정도 차이 납니다.
그리고... 공기압 높을 때 멀미를 덜합니다.
소나타는 다를지 모르겠지만, 일단 그카는 그렇습니다.
트립은 프로그램을 손봐서 롬영역에 writing을 해야할겁니다....
게다가... 주행후 기름넣고 트립과의 차이를 비교할수도 있기 때문에, 시승용 차량의 트립을 손보는 일은 하지 않을겁니다.
얼마 안남은것 같은데
"앞으로는 국내 소비자를 위한다고..?"
보여주기용 언론 플레이죠.
ㅉㅉㅉ..
피아식별 안됨.
아~~~ 명불허전 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현대차가 아무리 사기질잘친다해도 이건 국민기만행위 아닙니까?
진짜라면 우리나라도 암담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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