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9.21일 오후 2시10분경
일산 풍동 애니골 입구 교차로 입니다.
1차로 좌회전 전용차로, 직진금지 이구요..
2차로 직좌.우 차로 입니다.
올란도 조수석 뒷쪽 휀다와
코란도c 운전석 앞범퍼가
스친 상황 입니다.
어떻게 합의 되었는지는 모르겠네요..
100 VS 0 나오기 힘들어 보이는 상황 인가 궁금해서 올렸습니다.
어제 9.21일 오후 2시10분경
일산 풍동 애니골 입구 교차로 입니다.
1차로 좌회전 전용차로, 직진금지 이구요..
2차로 직좌.우 차로 입니다.
올란도 조수석 뒷쪽 휀다와
코란도c 운전석 앞범퍼가
스친 상황 입니다.
어떻게 합의 되었는지는 모르겠네요..
100 VS 0 나오기 힘들어 보이는 상황 인가 궁금해서 올렸습니다.
1차로 좌회전 2차로 직좌면
1차로 무조건 직진금지야~~
2차로도 좌회전 되는데...
1차로가 직진이 되면~~
그게 말이되니?
2차선 차량이 혹시 1차선 차량이 직진할 수도 있겠구나 생각하고 주의 했어야 한다...
뭐 이런 얘기도 본것 같아서 올렸습니다.
고로 백대영 올란도 잘못입니다.
직진할 생각을 하는 그 대가리가 궁금하다...
한참을 자기차 상태만 확인 하더군요.
신호 끊겨 사고 지점에서 대기중인 피해차는
신경도 안쓰고요..ㅋ
현재, 판결은 90:10으로 난다고 합니다.
내년부턴 개정되어 100:0으로 판결난다고 합니다.
참고해 보십시요.
http://youtu.be/H8WUeYrSOUo
http://youtu.be/T4OBefju4f8
뒤에서 목격한 상황이라 저도 궁금해서 올렸습니다.
답변 감사 합니다~^^
2차선 차량 과실잡힐이유x
과실이 안잡혀야 상식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100대0 받으시길..
피해차 무과실 받으시길요~
답변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