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로로 화물선은 현재 제양항공해운 에서 운영중인 ks헤르메스 호 가 있는데 선적료가 많이비쌉니다 기름값 들여서 목포로 가는게 오히려 쌉니다. 선적료는 차량 길이로도 하지만 가장 큰 기준은 차량 톤수로 계산합니다. 공차와 적차 요금이 다르며 당연히 적차가 더 비쌉니다 모순인것은 구반축차에 30톤 실은게 25톤차 공차 선적료보다 쌉니다 ㅡㅡ; 기럭지는 구반축차나 25톤 이나 똑같은데요... 또 다른예를 들자면25.5톤 덤프트럭보다 노부스 8.6미터에 윙 올려서 적재함 9미터 60나오는 윙바디가 선적료가 더 쌉니다.
그리고 여객선들은 선적 톤수제한이 있는데 완도 제주 노선의 한일카페리 1호는 총중량 25톤 녹동 제주노선의 남해고속카훼리7호는 총중량 18톤 목포 제주 노선의 씨스타크루즈는 제한없음 입니다 화물선들도 제한이 없으며 여객선에 선적하려면 공인계량소에서 계량한 총중량 계근표를 가져가셔야 합니다.그리고 지금 제주도 내려오시면 올라갈 짐이 거의 없습니다;; 공차로 올라가는 수 도 생깁니다;;
비용은...항상달랐던것 같은디 기억이;;
아니면 목포나 완도까지 내려가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