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소나이트가 루이비통,구찌,샤넬 등하고 디자인 비슷하고 기능이 더 좋다고 해서 같은 가격이라면...샘소나이트 살까요?
브랜드밸류라는거 무시 못합니다.
그리고...가방보다 훨씬 더.....가장 보수적인 시장이 바로 자동차시장이죠.
현대는 물론 도요다와 렉서스의 성공요인은 낮은 브랜드밸류를 이용하여 낮은 가격에 높은 품질이라는 실용성에 있습니다.
렉서스...얘네들 아직은 안되죠.ㅋ
페라리,람보보다 훨씬 성능이 좋다고 해도 ....저런 미친가격에는 선진시장에선 안 먹힐 겁니다.
오히려 중국시장같은 신흥시장에선 같은 가치라고 밀어 붙여야겠죠.
요즘 렉서스가 한국도 신흥시장으로 간주해서인지...
가격이 BMW하고 맞먹을려구 하지요? 물론 각종 프로모션으로 DC혜택을 주고는 있지만...
결과는 더 싸게 많이 팔아야하는 렉서스가 벤츠,비엠,아우디는 물론 폭스바겐에게도 밀리고 있죠..
하긴....그 가격에 그 정도라도 팔리는 것도 한국에서의 일본제품 충성도가 높기 때문이죠.
암튼...렉서스 가격 많이 내려야 합니다.
어떻게 봐도 이건...GT-R의 압승입니다.
GTR은 폴쉐911터보를 타겟으로 삼았지만...실제 열광하는 이유는 가격입니다.
미안하지만..GTR 역시 911터보하고 같은가격에 출시되었다면...지금같은 인기는 일본내에서나 가능한 일일테지요.
LFA가 한정수량만 리스로 계약한 것이 좋은 전략으로 보입니다. 리스로 계약을 하여 타회사에서 reverse engineering하는 것을 막고, 그리고 렉서스의 골수 팬들을 활용하여 한정수량을 빠른 시간 내에 판매시켜 인기 및 성능을 인정받고, 장기 판매에서 드러날 수 있는 유럽 슈퍼카에 열세인 점을 보이지 않을 수 있었지요. 렉서스/토요다 마케팅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객관적으로 가격 고려 시 GTR의 승리가 맞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국가에서 속도제한 때문에 쿼터마일보다는 0-60가 실질적 척도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LFA한대로 GT-r 네대를 살수있으니 이건뭐...
브랜드밸류라는거 무시 못합니다.
그리고...가방보다 훨씬 더.....가장 보수적인 시장이 바로 자동차시장이죠.
현대는 물론 도요다와 렉서스의 성공요인은 낮은 브랜드밸류를 이용하여 낮은 가격에 높은 품질이라는 실용성에 있습니다.
렉서스...얘네들 아직은 안되죠.ㅋ
페라리,람보보다 훨씬 성능이 좋다고 해도 ....저런 미친가격에는 선진시장에선 안 먹힐 겁니다.
오히려 중국시장같은 신흥시장에선 같은 가치라고 밀어 붙여야겠죠.
요즘 렉서스가 한국도 신흥시장으로 간주해서인지...
가격이 BMW하고 맞먹을려구 하지요? 물론 각종 프로모션으로 DC혜택을 주고는 있지만...
결과는 더 싸게 많이 팔아야하는 렉서스가 벤츠,비엠,아우디는 물론 폭스바겐에게도 밀리고 있죠..
하긴....그 가격에 그 정도라도 팔리는 것도 한국에서의 일본제품 충성도가 높기 때문이죠.
암튼...렉서스 가격 많이 내려야 합니다.
어떻게 봐도 이건...GT-R의 압승입니다.
GTR은 폴쉐911터보를 타겟으로 삼았지만...실제 열광하는 이유는 가격입니다.
미안하지만..GTR 역시 911터보하고 같은가격에 출시되었다면...지금같은 인기는 일본내에서나 가능한 일일테지요.
중동및 북미물량은 이미 소진돼서
한정판매량을 늘린다고 하는대 먼헛소린지
LF-A 의 특성은 다른수퍼카에 비해 배기가스가 현저히 낮다는것에
중점을 둔차량입니다
LFA가 물건은 물건인가봅니다. 가격만 쌌어도^^
가격차이는 3배가 넘는데.. 가격대비 성능은 별루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