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강남페라리 08/06 17:22 답글 신고
    건희형 장바구니에 추가 되었겟네
  • 레벨 상사 1 반달리스트시즌2 08/07 00:18 답글 신고
    건희형을 잘 모르시는군요.
  • 레벨 대위 3 또라이풀악셀 08/07 12:09 답글 신고
    잘몰라서 그러는데 아까 계기판에 205 라고 나와 있던데 이거 마일이죠 ?? 6 단 들어 가 있던데 그리고 엔진은 V10 에 배기량은 얼마라고 했죠 ?? 아시는분 ??
  • 레벨 소령 1 샤방나이스샷 08/06 18:32 답글 신고
    둘이 라이벌이던데 ㅋ
  • 레벨 소령 1 샤방나이스샷 08/06 18:33 답글 신고
    구멍 3개보니 LFA이네요~
  • 레벨 중사 2 거북0909 08/06 20:05 답글 신고
    둘다 대단하네요. GTR Spec V도 LFA보다 가격이 낮은데, 그것으로 테스트했어도 좋았을 것 같습니다. 성능은 비슷하다고 보아야 겠고, 고급스러움 및 retractable air spoiler, 엔진소음, 실내 detail 등은 LFA가 좋아 보이는군요.
  • 레벨 일병 흑소나무 08/06 20:07 답글 신고
    LFA 물건이긴한데...

    LFA한대로 GT-r 네대를 살수있으니 이건뭐...
  • 레벨 대위 3 Hubert 08/06 23:30 답글 신고
    와우!!
  • 레벨 상사 1 반달리스트시즌2 08/07 00:36 답글 신고
    샘소나이트가 루이비통,구찌,샤넬 등하고 디자인 비슷하고 기능이 더 좋다고 해서 같은 가격이라면...샘소나이트 살까요?
    브랜드밸류라는거 무시 못합니다.
    그리고...가방보다 훨씬 더.....가장 보수적인 시장이 바로 자동차시장이죠.

    현대는 물론 도요다와 렉서스의 성공요인은 낮은 브랜드밸류를 이용하여 낮은 가격에 높은 품질이라는 실용성에 있습니다.

    렉서스...얘네들 아직은 안되죠.ㅋ
    페라리,람보보다 훨씬 성능이 좋다고 해도 ....저런 미친가격에는 선진시장에선 안 먹힐 겁니다.
    오히려 중국시장같은 신흥시장에선 같은 가치라고 밀어 붙여야겠죠.
    요즘 렉서스가 한국도 신흥시장으로 간주해서인지...
    가격이 BMW하고 맞먹을려구 하지요? 물론 각종 프로모션으로 DC혜택을 주고는 있지만...
    결과는 더 싸게 많이 팔아야하는 렉서스가 벤츠,비엠,아우디는 물론 폭스바겐에게도 밀리고 있죠..
    하긴....그 가격에 그 정도라도 팔리는 것도 한국에서의 일본제품 충성도가 높기 때문이죠.

    암튼...렉서스 가격 많이 내려야 합니다.

    어떻게 봐도 이건...GT-R의 압승입니다.
    GTR은 폴쉐911터보를 타겟으로 삼았지만...실제 열광하는 이유는 가격입니다.
    미안하지만..GTR 역시 911터보하고 같은가격에 출시되었다면...지금같은 인기는 일본내에서나 가능한 일일테지요.
  • 레벨 병장 ssoss 08/07 03:32 답글 신고
    LF-A 유럽시장에서 이미 예약판매 끝났습니다
    중동및 북미물량은 이미 소진돼서
    한정판매량을 늘린다고 하는대 먼헛소린지
    LF-A 의 특성은 다른수퍼카에 비해 배기가스가 현저히 낮다는것에
    중점을 둔차량입니다
  • 레벨 대령 3 혼이담긴코너링 08/07 07:44 답글 신고
    어휴 저 계기판 정말 이라능
  • 레벨 원사 3 짜장공장 08/07 10:44 답글 신고
    LFA 멋지네~
  • 레벨 중사 2 거북0909 08/07 17:40 답글 신고
    LFA가 한정수량만 리스로 계약한 것이 좋은 전략으로 보입니다. 리스로 계약을 하여 타회사에서 reverse engineering하는 것을 막고, 그리고 렉서스의 골수 팬들을 활용하여 한정수량을 빠른 시간 내에 판매시켜 인기 및 성능을 인정받고, 장기 판매에서 드러날 수 있는 유럽 슈퍼카에 열세인 점을 보이지 않을 수 있었지요. 렉서스/토요다 마케팅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객관적으로 가격 고려 시 GTR의 승리가 맞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국가에서 속도제한 때문에 쿼터마일보다는 0-60가 실질적 척도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 레벨 중사 2 거북0909 08/07 17:42 답글 신고
    이 두차를 샘소나이트와 루이비통과 비교하기는 힘들지 않나요? 페라리/램보와 GTR의 비교라면 루이비통과 샘소나이트가 맞는데 이 두 차의 비교는 Tumi와 샘소나이트 정도면 좋겠네요.
  • 레벨 대령 1 에이버 08/08 01:11 답글 신고
    GT-R이 먼저 출발하고도 지네요. 고속은 안해봐도 뻔하겠고.
    LFA가 물건은 물건인가봅니다. 가격만 쌌어도^^
  • 레벨 중위 2 내여친검사 08/08 13:15 답글 신고
    V6 3.8트윈터보 vs V10 4.8 n/a

    가격차이는 3배가 넘는데.. 가격대비 성능은 별루내요..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