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nrUqOdXtcho
사고영상, 관련사진 첨부 드립니다.
어제저녁 퇴근길에 일어난 사고입니다.
저는 2차로에서 좌회전을 하고자,
고속도로 출구 내리막길부터 좌측 깜빡이를 켜며 서행중 이었고(k7),
1차로에 있던 가해차량(쏘나타)이 깜빡이도 없이 들어와
제 차 측면을 추돌한 사고입니다.
저희측 보험사 현장출동 직원 말로는 우리는 피해자 이지만,
과실이 10에서 20정도는 있을수 있다고 얘기하는데 납득이 잘 되질 않아서요.
상대차주는 오히려 제가 무리해서 끼어들었다며
본인이 피해자라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ㅠㅠ 선배님들 보시기엔 어떤가요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는 부분이 있다면 따끔한 충고와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과실인정 하지 마세요!!
방향지시등도 안키고 선넘은 놈이 무슨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려고ㅡㅡ
늦은시간 의견 내주시는 선배님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차선을 넘어 상대 차로에 침범 햇으며 뒷차가 앞차를 박은겁니다 옆구리지만 뒷부분 입니다
방향지시등도 잘 켜고 정상주행
마지막에 운전은 상대방이 막 코앞에서 들어오니 피하려고 시도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차선이 안보일 정도면 심각한 틴팅 입니다.
2차로가 항상 비어 있기 때문에 얌체로 보이 겠지만 대부분 1차로는 유턴해서 다리 밑으로 가는 사람들임
블박을 변경하시던가
추후에는 틴팅을 바꾸셔야겠습니다
블박이 안좋은건지..
그나저나 소나타 과실이 엄청 커 보입니다. 블박으론 잘 몰라도 로드뷰보니
소나타 90정도 과실잡히겠는데요
앞선 차량 뒷부부을 박았네요
2차로 차량은 직진과 좌측도로 아무나 이용해도 문제없음
1차로 차량은 왜 하필 거기서 차선을 바꾸려고 했는지 이해가 안가는? 쌩초보자인가
이런 초보자들이 많은 사람들을 고통스럽게 만듬
켰는지 여부는 상대 후방블박이나 타 차량 블박으로 확인 가능하겠네요.
(소리로는 좌측인지 우측인지 확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확인이 어려우면 8:2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좌측 방향지시등을 정확하게 켰다는 증거가 일단 필요할 것 같네요.
영상 자세히 보시면 화면 상단에 이정표에 노랗게 번쩍하는게 보이실겁니다. LED 턴시그널램프는 야간에는 방향지시등 점등시 빛이 반사돼서 전방에서도 잘 보입니다..
물론 좌회전 직진 모두 가능하기에 블박이 우선권이 있는건 맞습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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