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8마력(ps)(국내용은 271마력) 쏘나타 T-GDI
풀악셀하니 1단 3천rpm이상에서 맹렬한 휠스핀 !!
국내에서도 쏘나타/K5 터보차량 신호대기하다가 요란한 휠스핀 내며 튀어나가는 모습을 종종 보게 될 듯.
아래영상은 일상 시내주행시 가속감, 소음 등 ..1분 5초쯤 70km/h에서 120km/h정도까지 추월가속성능 시험.
278마력(ps)(국내용은 271마력) 쏘나타 T-GDI
풀악셀하니 1단 3천rpm이상에서 맹렬한 휠스핀 !!
국내에서도 쏘나타/K5 터보차량 신호대기하다가 요란한 휠스핀 내며 튀어나가는 모습을 종종 보게 될 듯.
아래영상은 일상 시내주행시 가속감, 소음 등 ..1분 5초쯤 70km/h에서 120km/h정도까지 추월가속성능 시험.
국산차는 흑자내서 팔고
흑자쪽이 훨씬 커서
고로 현기는 돈 벌고
돈 번거 노조들 한테 혈 뜯기나
그래도 내수용 흑자가 워낙 방대하니
현대는 절대 망하지 않음~
이런새x는 인생이 발전이 없어.
뭘 해도 안돼
조수석에서 다른사람이 쵤영하게 하던지..
저러다 사람 튀어나오면 어쩌시려구요.....
저 영상에서도 패들시프트 작동도 보여주고 싶은데, 한손에 카메라 들고 있어서 못한다는 말이 나오네요 ㅋㅋ
소나타가 휠스핀이 나다니...국산엔진도 많이 발전했네요 ㅋ
소나타 터보 시승해본 결과... 잘 나갑니다.. 근데 일반 n/a 밟듯이 밟음 이상함..
차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써스가 매우 딱딱 하다는거.. 잡소리 쩌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