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쿱38 vs 란에보7기 배틀
젠쿱38 vs 젠쿱38의 배틀..
역시 프로수준의 범퍼투 범퍼 주행을 하려면 엄청난 내공이 필요한듯함...
차가 가까워지니 무서워서 악셀에서 발을 떼게 되네요 --;
재미있게 감상하세요 ^^;
젠쿱38 vs 란에보7기 배틀
젠쿱38 vs 젠쿱38의 배틀..
역시 프로수준의 범퍼투 범퍼 주행을 하려면 엄청난 내공이 필요한듯함...
차가 가까워지니 무서워서 악셀에서 발을 떼게 되네요 --;
재미있게 감상하세요 ^^;
그나저나 공도의 수퍼카 란에보를 똥침 놓다니. 젠쿱 대단.
실제 달려보면 란에보가 정말 빠르더군요
절대권력님한테 한 말은 아닙니다. 대포알이라는 병맛한테 한 말이니 양해하시길..ㅋㅋ
확실히 회전수 한계를 풀어놓으니 유리해지는 코너가 있군요. +_+
250rpm 더쓰는건데도 차이가 있긴 있더라구요
저정도 주행을 초심자로 보시면 곤란하죠 --;
절대권력님도 잘 달리시지만 란에보오너도 서킷 자주 달리시는 분입니다.
누구라도 언더스티어로 버지에 빠질 수 있는 곳이 서킷이구요.
절대권력님 또한 버지에 빠지는 실수를 하셨었구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빠르네요 ;ㅂ; 특히 저 개사기같은 탈출가속;;
코너진입에선 젠쿱이 우위를 점하는거 같은데 란에보가 탈출가속으로 그냥
메꿔버리는군요 ;ㅂ;
차의 성향뿐 아니라 운전에서도 차이가 좀 있긴 있나봅니다
타시네요. 젠쿱과는 다른 라인들 타십니다만..특히 1분50초경 보니까 아웃-인-아웃
이 아닌 아웃-인-인으로 다음에 올 스트레이트를 살리기위한 라인을 타시네요.
제가 직접 서킷을 못봐서 모르겠고 일단 영상에서 보이는정보만으론 그렇게 보임..
출구에서 재가속은 4륜이 더 뛰어날꺼같구...
뭐 운전초짜라서 잘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그런생각이 들어서요..
란에보나 젠쿱이나 브레이킹포인트 관련해서는 마진을 많이 두고 탄게 보입니다
비록 지금은 대형세단과 큰suv몰고있지만 이런 멋진영상보면 마음은 서킷에서 달리고 싶어집니다^^
370Z정도나..GTR이랑 달려서 이겨야지~!
워~~~~~~~~~~~~~~~~~~~~~~~~해주는거지..
옛날2.0엔진 뒤꽁무니 따라가는걸보고..`
와~죽인다..ㅋㅋㅋ
쇼하네..ㅡㅡ
제 차는 직선에서 투카나 스쿠프한테도 발린적 많습니다 ^^;
소리만 들어도 6기통 3.8인지 4기통 2.0인지 알겠네요. 그리고 란에보는 2.0이라도 터빈이 올라가있고 엔진마력이 300마력에 가깝습니다.
란에보랑 달려보고 느껴보고나 얘기하세요.
하여간 입으로는 슈마허도 딸 기세들이니...
3.8을누가모름니까..그만큼 어이없단 소리죠..글구 랜서10기도 타봤구요..
구형은 모르겟으나...10기만 할까요?
젠쿱3.8스틱 순정도 잘나갑니다..구형M3이라이도 비스무리한데...
옛날일본차2.0터보를 가지구 ~지금 현존 국내에서 짱먹는 젠쿱이랑..ㅋㅋ
랜서 스펙이 나와있는 영상도 아닐걸루...말은 참많으시네..ㅡㅡ
튜닝 내역도 없는데..공도제왕을 이겼느니..ㅋㅋ
제 생각도 사실 절대권력님이 란에보를 운전하면 훨씬 랩타임등이 좋아지지 않을까 싶은데요...아무래도 권력님이 스킬은 위가 아닌가 싶은데(이건 보는관점마다 틀리니)
위에 머쉰 엑스님
젠쿱 3.8도 엔진마력이 300마력 넘지 않나요?
2.0에 300마력과 3.8의 300마력
둘다 같다고 봤을땐 2.0이 발군인거겠죠?
암튼 이런곳에서 운전을 할 수 있다는것 자체가 부럽습니다.
항상 좋은 영상 그리고 안전운전하십시요~
입으로는 슈마허도 딸 기세들 ㅋㅋㅋㅋ
잘보고가요~
란에보 '7기'라는 사실이 더 대단... 20년은 됐을듯 한데 ;;
란에보10기는 같이 달려본바로는 4단정도부터는 젠쿱한테 밀리더라구요
http://www.youtube.com/watch?v=jEmZox0-4eA&feature=player_embedded
전 정말 아는게 많이 없지만 절대권력님의 실력이 엄청나다는건 알 것 같네요^^!!
부럽습니다.. 전 항상 마음만 있어서.. 오늘도 진해-마산 구간 도로위만 열심히 달립니다 흑흑...ㅠ
갈수록 실력이 늘어가시는게 눈에 보이네요!
이런곳에 영상이 있을줄은 ㅋㅋㅋ
저도 같은 7기를 운행합니다만..2001년산^^
영상에 7기는 순정사양에 흡배기 셋팅입니다.
란에보가 사륜이지만 전륜기반이라 언더가 많이 납니다.
트레일로 리어를 흘리고 파워슬라이드로 밀고 나가야만 트랙션을 살릴수가 있어서 자주 나갑니다^^.
타이어사이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7기는 5단 미션이고
4단 7300rpm을 넘어서야만 180km~185km 정도의 속도가 나옵니다.
그러다가 5단이 들어가면 저질이 되어 버립니다.
직발은ㅠㅠ
7기같은 경우 5단 미션이면서 초중반 가속력에 초점을 둔 경우입니다.
온리 서킷을 위한 차량이라고나 할까요 사실 5단 들어가면 정말 허당입니다.
게다가 이전 6세대에서 보이던 알 수 없는 오버경향을 줄이고자 일부러 언더스티어 경향을 가미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언더가 좀 심한 편이죠
영상의 오너분은 그런 란에보의 특성을 잘 아시는 분 같네요
실수라고 보여지는 부분들이 실은 그렇게 하지 않으면 더 밖으로 밀려나가기 때문인 걸로 보이네요
절대권력님께서는 브레이킹 포인트를 좀 더 앞에 두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브레이킹 포인트가 너무 뒤에 있다보니 탈출가속에서 손해를 보시는 것 같습니다.
힐앤토를 쓰실 줄 아신다면 엔진회전수가 살아있을테니 조금은 뒤에 둬도 괜찮겠습니다만 그게 아니라면 풀브레이킹 후 가속에 중점을 두시고 돌아나가시는 게 더 좋을 것 같네요
물론, 앞차를 따라잡으려니 그럴 수도 있겠습니다만..
저도 예전에 엔진회전수 못살리면서 달릴 땐 저러다가 수시로 날아갔었더랬습니다.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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