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단과 거리에는 알록달롱 예쁜 꽃들이 피어있다.
그 꽃들의 영양분은 누가 주는가?
식물들이 다만 물만 먹고 살지 못한다.
거름을 먹고 산다.
거름중에 최고는 똥이며,똥중에 최고는 인분/ 바로 사람똥이다.
즉 꽃은 개똥을 주면 잘크며 더욱 아름답고 향기로운 꽃을 피우게 되는 것이다.
그런데 화단에 개똥을 주는 것을 마치 팔염치범이나 되는 것처럼 바라보는 사람들이 있다.
사람은 밥을 먹고 식물은 똥을 먹는것이 세상 당연한 이치이거늘~ 어찌하야 꽃에게 거름을 주면 안된다는 것인가?
똥냄새가 난다?
그건 어디까지나 인위적인 기준일 뿐이다~
똥이 식물에겐 향기로운 음식이니까 말이다.
반대로 사람먹는 맛있는 음식을 누군가 싫어한다고 못먹게 하면 좋겠는가?
우리나라가 미국사람 무서워서 고유의 보신탕을 먹지 말자는 주장이 설득력이 있을까?
미국인이라면 똥구멍에 난 털까지 핥을 셈인가? 어찌 그리 주관이 없는가?
식물이나 화단에 굳이 냄새나는 똥을 줄 필요가 있느냐?
바로 그런 꽉막힌 생각때문에 전국의 사람똥은 모두 폐기처분되고 있다.
사람의 똥을 논밭의 거름으로 쓰게 되면 어찌 화학비료와 비교할 수 있으랴? 논밭은 기름진 옥토가 될 것이요,순수한 유기농 농작물인 것이다.
엄청난 비료값도 줄일 것이오, 방대한 사람똥 쇠똥 도야지똥 달구똥까지 ...
실로 엄청난 자원의 낭비인 것이다.
그리고, 과일 껍데기 씨앗도 쓰레기 종량제봉투에 버리면 그게 인천 쓰레기 매립지에 파뭍는다? 참으로 멍청한 생각이 아닐 수 없다~
음식물 쓰레기야말로 아파트 화단에 좋은 거름이 된다. 가까운 공원이나 시청 정원에 뿌리면 식물에도 좋고 과일나무도 열리니 얼마나 좋은가?
왜 우리는 똥이라면 질색을 하게 되었는가?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길에다 똥을 사라고해도 창피해서 싸지 못한다.
오죽이나 급했으면 그런곳에다 실례를 했으랴? 그걸 왜 범죄로 신고해야 하는가?
화장실에 자물쇠를 잠그는 나라가 우리나라밖에 없다고 하잖는가?
그만큼 우리나라가 배타적인 민족성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아닌가?
이제 똥을 사랑하는 민족이 되어야 한다!
그리고 똥을 재활용하여 국세와 자원을 아껴 발전하는 대한민국 만들어보자!
최태국 화이팅 ★
이젠 개똥이랑 음식물 쓰레기 화단에 투기하자는 개소리를 지껄이네
음식물 찌꺼기나 똥과 오줌은 며칠 지나면 깨끗히 없어지니까요~
건강을 해치지도 생활에 불편을 주지도 않습니다, 우리 어릴적엔 논밭에 소똥 퇴비냄새 구수하게 풍겼어도 그걸 불편해하는 사람은 없었는데 말입니다.. 옛날의 인간다운 아름다움이 없어진 오늘이 참 안타까울 뿐입니다..
한줄 한줄 읽어보면 일리가 있어보이지만. 님에겐 더 큰 오류가 있다는 사실을 모르실겁니다.
첫째는 님의 건강이 매우 염려가 되는 시점입니다.
지금 제가 어떤 정치적인 주장을 펼치려고 글쓴것이라고 보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유머게시판이잖아요?
님이야말로 용도나 목적에 대해서 한번쯤 생각해보시죠?
다같이 웃기려고 쓴 글 하나에 왜 그렇게 화를 내며 조목조목 비판해한다면 스트레스 받아 건강 훼손됩니다.
원래 매사에 자기맘에 안들면 노인이든 어린이든 달려들어 따지고 싸우는걸 즐기시는지는 모르겠으나, 이곳에서 님혼자 토론을 하려드는 남보기 안좋습니다ㅡ
그리고 이런 경우는 오히려 제가 고맙다고 해야하나요?
제 지난들도 다 읽어주시고 저에 대해서 관심이 아주 많으신 분 같아요!
그것은 감사하나,굳이 힘들게 그토록 불쾌하고 싫으시면 무시하는게 일반적인 상식있는 사람인데.님께서 저에게 광적으로 집착하는 모습은 오히려 사랑을 얻고자하는 스토커에 가깝습니다!=
제 글 읽은 수백명 중에 누가 님처럼 시간이 많아 역성내면서 댓글을 남기나요?
제가 글하나 말한마디에 영향력끼치는 유명한 사람이라면 그럴 수도 있어요!
일반인이잖아요? 어릴때 가난을 경험했던 40대 아재구요, 이렇게 과민반응을 할 일입니까?
한번 조용히 스스로를 돌아보세요~
가까운 가족에겐 큰소리내거나 화내는 일 지주 없나요?
아무리 남의 뜻이 잘못되고 못마땅하더라도 사람이 나서야 할때와 참아야 할 때가 있는 법인데, 님은 동네 미친사람과 시비걸어 끝내 경찰서로 데려가야만 직성이 풀리시나요?
님 교회 안다니시죠?
그러지 마세요~ 그래봤자 님 건강만 악화됩니다.. 민병의 근원이 화병인데 그래서 웃자고 만든 유머게시판에 이게 무슨 과장되고 무리한 행동입니까?
님에겐 해학이나 코미디 자체를 이해하지 못하시는 것 같아요~
마당놀이를 봐도 다소 엉뚱하고 과장되어 양반에 대한 조롱이 섞여있는 겁니다~
그걸 풍자예술에 시비를 걸기 시작하면 한도끝도 없습니다~
개똥 투기가 남에대한 피해와 불편하다구요? 님이 제게 쓴 글은 훨씬 큰 범죄행위로서 제가 고소하면 님은 모욕죄로 벌금형 받습니다.
좋은 가을날인데 사랑하는 사람과 여행이라도 다녀오세요~
본인이야 허무맹랑한 소리 지껄이고 정신승리하니 건강할 지 모르지만 악플에 괴로워 자살하는 사람들이 있듯 쓰레기 글은 남들에게 피해를 주고 정신건강을 위협하는 해악임
그런데 당신의 글은 통념을 벗어난 사회 질서 훼손의 독려 내용이 들어 있음
마당놀이가 양반을 조롱을 섞어 까는 것을 본인 스스로 말하면서 내가 지금 당신을 조롱하며 까고 있음을 모름?
사실과 다른 소리 지껄이는데 개똥과 음식물 투기는 엄연한 범죄행위임
나의 댓글이 팩트인지라 당신은 불편하겠으나 그 어떤 법적 위반도 없는 당연하고 상식에 맞는 댓글임
당신이 택배기사 갑질 글 쓴거 사실이고 전기 도둑질 해서 전기차 충전하는 방법 자랑이라고 올린거 사실임
그리고 그 행동은 도덕적으로 법적으로 문제가 있는것 사실임
즉, 나는 사실만을 이야기 했음
굳이 고소를 하려면 모욕죄가 아니라 사실적시 명예훼손이 되겠으나
본인 스스로가 불특정 다수가 볼 수 있는 커뮤니티에 올린 글을 재탕한 것이므로 해당사항 없음
쥐뿔 모르면 아는 척 좀 하지 마쇼
모욕죄가 아닌데 모욕죄가 된다고 거짓을 말하고 있고
죄가 아니므로 벌금형이 나올 수 없는데 벌금형이라고 거짓을 말하고 있음
[님은 동네 미친사람과 시비걸어 끝내 경찰서로 데려가야만 직성이 풀리시나요? ]라고 한 것은 본인 스스로가 미친 사람임을 인정하는거임? 뭐 충분히 그렇게 보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