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사람, 윤석렬 !
올바르게 산다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힘들게 사법고시 합격해서 법관이 되면, 정의와 약자편을 들기보단 부조리와 강자와 협작하는게 일반적인 법관의 모습입니다.
왜냐하면 윤석렬 처럼 청와대의 지령을 거스르고 돌출행동 했다간 법복을 벗기 십상이라는 걸 잘알기 때문이지요~
많은 사람들이 청와대 정권에 대항해서, 올곧게 살아온 윤석렬을 응원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사람에게 충성하지 않는다는 그의 소신은 역대 검사의 말중 최고의 명언으로 추앙받고 있습니다.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윤석렬은 박근혜 정부에서 말 안듣는 그야말로 눈엣가시였고, 지방으로 좌천을 당했습니다.
그래서 문재인 정부에서는 그를 검찰총장까지 시켜주었던 것입니다. 보수정권이었다면 꿈에라도 꿀 수 있는 자리입니까?
국민의 힘 홍준표가 대통령이 됐었다면, 윤석렬은 서울지검장은 커녕~ 검찰에서 퇴출당했을 것입니다.
전두환을 사형구형시키고, 청와대의 비위도 맞추지 못하는 검사가 나라의 검찰총장이 된 것은 21세기의 기적이요, 한국 민주주의의 지평을 연 역사적 경사였습니다.
그런데 윤석열은 자기를 검찰총장을 만들어 준 문재인 정부에 대해서도 칼춤을 멈추지 않다가 짤리고 말았습니다.
그렇다고 다시 적폐정당인 국민의 힘으로 들어가서 대통령에 당선된다한들, 윤석렬 혼자만의 힘으로 부정 부폐를 청산할 수 있을까요?
민주당이 썪었다한들, 그보다 몇배 더 부폐하고 기업과 유착하고 매관매직에 선거때마다 국가정보원까지 사조직처럼 부려먹었던 국민의 힘에 대통령이 된다면 이나라 내조국이 어떻게 되겠습니까?
윤석렬의 꿈을 이루려면, 태종 이방원처럼 주위 국민의 힘 적폐세력을 모조리 숙청시키고 그처럼 올바르게 살아온 사람들과 정부를 열어야 할 것이나, 그것은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국민의 힘 국회의원들이 윤석렬정부의 권력기관을 장악할 것이며, 지금도 태극기부대에서 목이 터저라 외치고있는 문재인 감옥행은 이미 예정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윤석렬 국민의 힘 후보보다는 윤석렬 민주당 대통령이 잘 어울리며 그의 정치적 뜻을 제대로 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는 잉어를 먹지 않는다는 명가 파평윤씨 문중에 힘과 세류에 타협하지 않는 대나무같은 인물입니다.
그런 그가 왜 대한민국에서 가장 부패하고 낡은 국민의 힘의 얼굴마담이 되어 보수정당을 홍보 하고있는지 안타깝습니다.
그가 대통령이 된다면 촛불정신과 민주정부가 이루어놓은 모든것을 깡그리 부수고 다시 이명박 박근혜 정권을 복구하여 대한민국을 동남아시아나 남미수준으로 절구어서야 되겠습니까?
또 다시 국가정보원이 선거에 동원되고 MBC가 정권의 나팔수로 전락되고 영원히 미국과 주한미군을 떠받들며
북한과의 전쟁을 준비하는 전두환, 노태우, 김영삼, 이명박, 박근혜를 국부로 추앙하는 매국정부를 후손에게 물려 주시렵니까?
인간 윤석렬은 보수,우파,친일 친미, 부조리세력하고 친분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윤석렬에게 민주당이 영원히 집권하는 전라민국에서 살고싶으냐? 국민의 힘이 영원히 장악한 경상제국에서 살고 싶은가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그는 100% 전라민국으로 갈 것입니다.
왜냐하면 국민의 힘 독재의 나라에선 자신같은 사람이 검찰총장이나 대통령은 절대 나올 수 없다는 자명한 사실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있기 때문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