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배기량 보면 sm5 터보 배기량.
1,618 cc
정부 공식으로 준중형이 될려면 1.6 이하로 나와야 해택이 있는것이죠. 특소세 등등. 이것만해도 최소 60만원 차이가 나죠.
그래서 아반테나 k3 sm3 도 전부 1,595 정도 로 하는거죠.
그런데 왜 20cc 를 안 낮추었을까여? 궁금하네. 알고 한것이것죠?
듀얼클러치 좋군요. 하지만 가격이 넘사벽일것 같다는 생각이.
소나타 터보 가격에 맞추어서 나올수 밖에 없는 가격대가 확실한데요.
트렉스 를 사느니 스포 를 사니까요. 엑스맨이 된 트랙스.
가격이 문제인데요. 소나타 터보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미친현대. 튜닝 사장들이 소나타 터보 때문에 매출이 절반이나 줄었다는군요.
2.0 터보에 듀얼클러치에 소나타 터보 가격에 나오면 해 볼만한데요. 아쉽네요.
어쨌든 세금은 1600초과라 찌찌당 260원 내겠네요~ ㄷㄷㄷ
글구 정부공인은 준중형이란 등급은 없습니다.
소형, 중형, 대형으로 나뉘죠..
1598cc 보다는 13만원쯤 비싸구요
미션은 독일 게트락 사 제품
님이 이 차이를 모른다면 차량이 없거나 신차를 산적이 없다는거죠.
저는 2번이나 신차 사서 그 게 얼마나 큰지 알죠. 특소세만 50만원 차이 납니다. 준준형은 차량 가격의 3% 이상 배기량은 5% 입니다. 2%의 차량 가격이 세금입니다.
님이 말것은 사소한 교욱세 정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