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유율은 아마 재 구매가 우선하는것이라고 봄.
nf 소나타를 만족 못햇으면 재 구매를 안하겟죠. yf 소나타를.
왜 르삼하고 쒜보레는 그렇게 까는 현기차를 선택 했을까요?
만족을 하지 못했기 때문이죠.
택시 회사나 개인 회사가 왜 현기차를 선택 했을까요?
sm5 는 왜 재 구매를 안하고요.
sm5 가 연비와 내구성이 많이 떨어져서 구입을 안하는것은 택시 타는분이라면 점유율만큼 인정하겠죠.
sm5 는 택시 아저씨들이 성공 시켰고 망하게 한것도 택시 아저씨죠.
아고라나. 보배에서 잘 까셨다면 르삼이 고쳐 먹고 좋은 차를 만들지 않앗을까요?
피 같은 돈으로 차를 살때면 여기서 차대차 충돌한 사진으로 까는 글을 믿지는 않을듯 싶군요.
결론은 아고라처럼 무조건 현기차를 표적으로 까더라도 점유율은 계속 오른다는거죠.
쉐보레와 르삼은 떨어지고요.
르삼으나 쒜보레가 차를 현기차보다 잘 만든다면 잘 팔리것죠.
쌍차처럼. ^^
현기차 까면 현기차는 달라지죠.
원가 절감 까시는글 봐도 2008년 2009년 형 비교. 4년전에 보배에서 1위 했던 사진 같은데요.
점유율이 90%가 되는것은 쒜보레와 르삼의 덕이 아닌까 싶군요.
자신의 고객을 빼끼는 현실, 쒜보레도. 라보 하고 다마스 가 단종되면 쌍차 점유율이 될텐데.
현기차는 내년은 85%는 일단 된다는것이 문제죠.
현기차 깔 시간에 쒜보레 원가 절감하고 보령미션 개선 되엇지만. 개선일뿐.
르삼의 sm5 엔진의 출력은 15년전이나 출력이 2마력 올랏다는점이 참. 아이러니 하네요.
원가 절감은 르삼이나 쒜보레가 더 많이 하는데. 순위에 못오르니.
보배에선 3-4년전에 사진올라온 사골이 2위하는것 보면 현기차 점유율은 그분이 올려 놓은것 같아요.
계속 까주세요.
쉐보레나. 르삼이 단점을 파악 못하고 계속 만들기를 바래야죵.
난 현기빠 여서 쉐보레나 르삼이 자신들은 차를 잘 만들고 있다고 착각하길 바랄뿐임.
현기차 90% 가 되는 날까지. 현기차가 가루가 될때가지 까주셔서 이런 까는글 보고 쒜보레나 르삼 사장이.
차를 우리가 잘만드는데 광고를 못해서 차가 안 팔린다고 생각하게 만들어주삼. ㅠㅠ
이번달도 많이 까주셔서 점유율 83%가 넘엇음. ㅠㅠ
-유일한 공인현까올림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