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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화플러그 이상이길 바래야겠네요...ㅎ
고장수리방법을 말씀드리면 직접고치실 생각인가요?
엔진이 시동이걸려운영이되려면
크게 3가지가 만족해야합니다.
-적량의혼합기(연료와공기의혼합기체)의공급
-좋은압축압력
-좋은타이밍의점화
@더불어 흡기계에누설과 막힘이없어야하고 ,배기계역시누설과 막힘이없어야합니다만 이것은 특별한경우입니다
2행정엔은 특히 머플러가 막히기쉬운엔진입니다. 머플러가 막히면 힘이없고 시동이 걸리지않는문제가 생김
각항목별로 점검
-올코트는 캬브엔진이므로 캬브레이터를 분해점검 청소합니다.
연료탱크에서 세조기를 거처 연료가 캬브레이터로 잘 공급되는지도 체크
세조기를 분해, 스트로우(탱크에삽입된 2개의 대롱필터스크린)도청소,
연료도타(필터) 역시 교환하면 좋습니다
@세조기 = 연료탱크에서 캬브레이터로 공급되는 연료를단속해주는기구 간단한필터가달려있고
전환레버에의해 연료량에따른 단속을 할수있습니다.
-압축압력을 게이지로 측정합니다.(10~12kg/cm2)은 신품에준하는 컨디션, 6~8kg/cm2는 그렇저럭
그이하 압력이면 시동불가에가까운것으로 엔진수리필요
-점화력테스터가있으면좋치만 점화플러그를 빼낸후 점화코드를연결 전극을 엔진이나 차체에 접지후
크랭킹이나 킥스타터를 밟으며 점화불꽃여부를 체크
2행정이니 점화플러그는 교환주기가 비교적 짧습니다 단품가격3000원 전후이니 교환을권합니다
바른방법으로 순서대로 체크하려면 최소한의장비와공구 노력이필요합니다/.
비용과연결되는것이니 판매자와 협의가 도움이될것 같습니다.
엔진오일은 적량을 리저브탱크에 항상 보충하시면됩니다.
2행정엔진특성상 혼합기와섞여 같이연소되어 소모되기때문에 주기적 보충이필요합니다.
수리시 적극 참고하겠습니다 ㅎ
제가봤을땐 걍 플러그만 교환하면 될듯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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