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5는 30만 킬로타야 정차시 RPM이 불안해지는 감이있어
드로틀 바디 청소하고 보통 르노삼성 차주는 그런거
걱정없이 평생 차 타는데..
내구성 검증안돤 현대 GDI엔진
그랜져 HG 오너들은 출고후 1만 5천 밖에 안탔는데
알피엠이 오르락 내리락 ㄷㄷ
정차중 알피엠이 500이하로 뚝 떨어지며 탕 텅 충격이 오고
굽나서 사업소가서 매번 1만5천마다 카본슬러지 빼줘야함.
현기 직분사엔진 청소할때 보면 드로틀 둥근 밸브에 떡진
시커먼 슬러지 관 구경의 반이상을 카본때가 틀어막고 ..
일본차는 폐차때까지 해볼까 말까한 엔진청소를
명절마다 대중목욕탕 가둣아 사업소 입고해서
엔진 찌든 슬러지 긁어내야 하는 차를 자동차라
할 수 있는가? ㄷㄷ 얌얌 쩝쩝
택시 가스차 오일 쳐 먹어서 sm5 택시 아저씨들이 좃나 까서 sm5 쓰레기차라고 아제 안 팔리잖아요. ㅋㅋ 순위 보시면 알시듯. ㅋㅋ 택시 아저씨들이 말하는 르삼의 엔진 내구성. ㅋㅋ
앞뒤안보고빨지마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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