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220d 신차 결함으로 1년을 넘게 고생하고 있는 소비자 입니다.
일전에도 글을 올렸었지만 벤츠측 신고로 블라인드 처리 되었네요.
사건 내용 이렇습니다.
2016년 11월 의정부 000 벤츠 E220D 차량 구입
2017년 3월 핸들에서 뚝뚝 하는 소음 진동 발생
2017년 4월 벤츠 논현 서비스센터 1회 수리
2017년 6월 8일 의정부 벤츠 서비스센터 2회 수리
2017년 6월 15일 의정부 벤츠 서비스센터 3회 수리
벤츠 딜러사에 동일증상 4회 발생하여 결함 차량 교환 요구
7개월 사용료 700만원 내고 교환 전달 받음
2017년 7월 13일 소비자 보호원 피해구제신청
벤츠코리아와 연결이 어려워 독일 본사에 결함 내용 이메일 보냄
벤츠코리아 담당 000이사는 벤츠코리아는 수입사 이기 때문에
상관 없다며 딜러사와 해결 하라고 이야기 함
최종결론 500만원 내고 교환해 준다고 함
2018년 4월 16일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심의
심의 결과 벤츠코리아와 딜러사 차량 교환 조정 결과 나옴
2018년 6월 15일 벤츠코리아 조정 거부함
결론 부셔야 바꿔줍니다
벤츠 코리아및 의정부 딜러사는 분쟁해결 기준이나
소비자보호원은 안중에도 없습니다
객관적인 판단을 기다려 보자고 하더니
교환 판결 나오니 불합리 하다고 합니다
갑중에 갑
이제 마지막으로 차량 부시고
소송 준비만이 답인가 봅니다
국내외 결함차로 고통받고 있는 소비자분들
힘들지만 끝까지 가세요
저 역시도 이사건 전에는 몰랐습니다
우리나라 법 제도가 이렇게 형편 없는지
개인이 스스로 모든걸 해야 합니다
포기하면 절대 바뀌지 않습니다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 합니다
큰 힘이 됩니다
법적효력이 없어 저래요...;;;
현기차 욕하는애들 다 어디갔냐?
법적효력이 없어 저래요...;;;
끼고 민사로 넘어가되 언론플레이 병행이
그나마 좋은 방법 같아요.
모든 통화내용 녹취하고 증거수집 충분히
한후 변호사에게 일체 위임이 정신건강에
제일 좋아보이네요...;;;
네 녹취록도 가지고 있고 최대한 언론에 노출하려고 합니다
네 뭔가에 걸리는듯도 하고 풀리는듯도하고 뚝뚝 거리고 관절부러지는 소리 입니다 저도 처음이라 뭐라 설명이 안되네요....
워낙 폭발적인 판매량이다보니 매우 가끔 이런경우도 일어나는군요.
아무쪼록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딜러사는 제조사가 잘못 만든걸 왜 우리가
손해보냐 10원도 손해볼수 없다 운송료등 나머지
비용도 제조사에서 부담해라 같네요
현기차 욕하는애들 다 어디갔냐?
추천합니다.
구입 후 앞 뒤 유리 큰 칼자국, 브레이크 패드깨짐, 네비게이션 오류, 시동꺼짐(센터 2번들어갔고 해결 못하고 나옴) , 미션튕김등 문제가 많아 1년도 안됐는데 수차례를 센터 들어감. ->들어가도 수리 못하고 해결도 못함 ->인천한x자동차 스타클래스전시장 연락해서 불량품이니 조치 좀 취해달라함-> 수리해서 타고 다녀라. 자기들은 아무것도 해줄 수 없다고함. ->다시 한번 전시장에 보증기간연장, 차량 감가 감안해서 부분환불, 차량 교체 요청함->차량 상태 보러온다고함->이후 연락두절->재차 연락했으나 아무것도 해줄 수 없다는 말만 반복함
**벤x코리아, 한x자동차 본사 대응
인천 한x자동차 벤x 인증 중고차 전시장: 우리는 문제 없는 차를 판매한다
벤x코리아 고객센터: 우리는 차량 기능 설명해주는 곳이다. 계약 및 수리는 해당 딜러사 얘기하라
한x자동차 고객센터: 우리는 서비스 센터 예약해주는 곳이다. 해당 문제는 해당 전시장 얘기하라
인천 한x자동차 벤x 인증 중고차 전시장: 우리는 문제 없는 차를 판매한다
벤츠코리아 그러다 불매한다.
오일 무지먹는다고!!
2~3천도 안되었는데 보충!!
암쥐도15000에 2~3번 뜨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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