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은 100g 1,800원
상추가 100g에 2,000원이네...
깻잎 한봉지 15장 들었을라나? 2,000원
고기보다 야채값이 더 비싸구먼 ㅠ.ㅠ
영자야 베스트간 내글좀 그만 짤라라.
조회 1,272 |
추천 2 |
2023.08.12 (토) 19:25
삼겹살은 100g 1,800원
상추가 100g에 2,000원이네...
깻잎 한봉지 15장 들었을라나? 2,000원
고기보다 야채값이 더 비싸구먼 ㅠ.ㅠ
영자야 베스트간 내글좀 그만 짤라라.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헬조선 야채값에 비건들 삼겹살 맛나게 먹는 소리가 들리는듯하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