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하지만 이분은M4쿠페가 아니라 M4컨버십니다 하드탑의 경우 쿠페와 운동성능이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뚜껑도열리고 정말 매력적이고 좋은차지만 M4컨버는 진짜 M이 아니다 하드탑컨버라 중량도 200KG이상 더나가고 서스펜션도 무르고 해서 데일리카로 더 적당하나 쿠페와는 차이가 있다는 평가도 실오너들사이에서 종종받는 차입니다 정말 좋은차이고 차주분께 실례되는 얘기라 조심스럽고 죄송하나 물어보시길래 말씀드립니다 제가 비교하려던 대상과는 차이가 있다는 점은 말씀드리겠습니다
겨자색 이쁘네용
겨자색 이쁘네용
E36m 2대
E46m컨버 1대
E39m5이후로
단절되었던 엠의 세계
한번은 f80가보고 싶네요
저도 낮은 차 타고있고 좋아하지만 솔직히 평소에
m4가 훨씬 밟기에 스트레스없이 좋더라고요 저는.
911같은차는(이차는 못타봤습니다만) 노면 신경쓰느라 잘 밟지도 못하겠더라고요
근데 전 프론트 립을 달아놔서인지...서스를 안해도 꽤나 신경쓰이긴 합니다...
911은 지인차량 몇일 바꿔 타봤는데 오히려 더 편했던 기억이 납니다.
솔직히 태생이 틀린건 인정해야합니다ㅎ
m은m이고 폴쉐는 그냥 포르쉐임ㅎ
막 들어와
양카
좀더 설명을 하고싶지만 님의 신념이 너무 확고한지라 저만 피곤해질듯 싶어 이만 하구요
저를 비롯한 다른 m오너들(f80, f82)도 저와 생각이 다르지 않다는거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ㅎ
자칭 M빠라서 높게 평가 해주시는 점은 감사드려요 ^^
네이버검색을 통해
꼭 시승한번 안해본 사람들이
이차 별로다 이차 그차보다 느리다
말하는 사람들 태반임
63AMG오너(43, 45 amg제외)
: 오너/ 주위에서 다 만족함. 고급스러움
배기음도 더 좋음
결론 비엠따르릉 m 오너들아
같은값이면 AMG탈거잖아 ^^
디자인부터가 완전 다른데 당연 취향타는부분임...
Bmw는 굳이 비유하자면 닛산지티알 처럼 기계적이고 날카로운느낌
포르쉐는 워낙 독보적인 디자인이라 비교할 메이커는없고 곡선에 둥글둥글
911도 그닥‥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