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한국은 뭐라도 소신있게? 나름 균형미를 가지고 해냅니다.
일본이나 중국하고 비교해보세요~ 그렇게 4년마다 풀체인지 해내는것만 해도 사실 어마어마 한거에요~
결국 어느정도 세계의 대세가 됬잖아요 그 귀족노조와 별의별 악재를 가지고도..
다만, 처음부터 최고를 지향하며 레이스를 하고 예술과 문화를 디자인했던 시간이 없는만큼의 헤리티지나
고유의 아이덴티디가 부족한건 보입니다만 그마저도 조금씩 따라잡고 있는거 같습니다..참 현대차 한대도
안팔아주긴 했지만, 한국차의 품질이 세계수준이 될거라곤 상상도 할수 없었던 90년대 초반에 장한평에서
수입차장사를 해서그런지 정말 대단해 보입니다. 꼭 현대가 아니라 한국인들 근성자체가 대단한거 같네요.
어차피 안살 차니까 상관은 없다만.
직선한줄 넣으면 끝
어차피 안살 차니까 상관은 없다만.
직선한줄 넣으면 끝
일본이나 중국하고 비교해보세요~ 그렇게 4년마다 풀체인지 해내는것만 해도 사실 어마어마 한거에요~
결국 어느정도 세계의 대세가 됬잖아요 그 귀족노조와 별의별 악재를 가지고도..
다만, 처음부터 최고를 지향하며 레이스를 하고 예술과 문화를 디자인했던 시간이 없는만큼의 헤리티지나
고유의 아이덴티디가 부족한건 보입니다만 그마저도 조금씩 따라잡고 있는거 같습니다..참 현대차 한대도
안팔아주긴 했지만, 한국차의 품질이 세계수준이 될거라곤 상상도 할수 없었던 90년대 초반에 장한평에서
수입차장사를 해서그런지 정말 대단해 보입니다. 꼭 현대가 아니라 한국인들 근성자체가 대단한거 같네요.
대체 얼마 받고 저리 해주는거야.
0/2000자